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지구를 위한 노력- 생수라벨지 없애기.View the full contextpowerego (82)modin Avle 여성 육아 • 5 years ago 생수 비닐을 뜯어서 버리긴 하는데 뚜껑쪽은 분리해서 버리자니 압축이 잘 안되더라구요. 뚜껑까지 분리해서 버려야겠죠?
맞아요~ 완전 투명 깨끗한 생수병이 재활용된다 하더라구요..
근데 병은 뚜껑을 닫고 버려야한데요..
병이 재활용하면 완전 좋은데 뚜껑을 닫지않으면 입구가 다 깨져서 버려야한다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