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Goodpostprime#14] 기자단_체험단 사이트View the full contextpeopler (70)in AVLE 일상 • 2 years ago 평소에 품질지수 단단히 올려놔야 ㅋㅋ
최적1이었는데도 마음에 안들면 보내버리는 네이버. 그래도 올려놓으면 몇 번 봐주는 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