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종하의 일상(feat. 국수)View the full contextpeopler (70)in Avle 여성 육아 • 4 years ago 그러고조니 초계국수는 겨울에는 안먹어봤네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감사합니다^^ 내년에도 잘 부탁드립니다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