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찌니뚜니맘입니다~~~
2박3일에 짧은 일정을 마치고 어제 광주로 돌아오는날이었어요~~~어찌나 날짜도 잘골랐는디 비가 쏟아지더라구요
밥먹고 바닷가가서 사진좀 찍고 출발하려고했는데 비바람이쳐서 바닷가 근처도 못가보고 커피숍에서 커피만한잔ㅜ


내려오는길은 올라올때보단 수월했지만 그래도 8시간을 운전하고 내려왔어요
왔다갔다 거의 하루를 차안에서ㅎㅎ
내려올땐 여길봐도 저길봐도 산이더라구요
안막히는길 찾다보니 국도로ㅎㅎ


소양강도보고 여기저기 구경하면서 내려왔네요ㅎㅎ
오늘도 포스팅봐주셔서 감사드려요
행복한 저녁시간 보내세요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비 와서 안타깝지만 좋은 여행되셨길~~
즐거운 날 되세요~~^^
!shop
이벤트 참여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