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아빠마음 #101] 리나는 뱀파이어 피규어View the full contextlanaboe (60)in Avle 여성 육아 • 5 years ago 집에 tv없는 삶을 사시는군요. 저희는 저때문에... 그러질 못하고 있습니다; ㅎㅎㅎ 피규어들이 귀여워서 아이들이 많이 좋아했겠어요^^
아무 이유없이 아이들 선물을 사갔더니 아이들이 기대를 안했었기에 더 좋아하더라구요~ ^^
TV는 3년전 고장나서는 구입을 안했는데.. 고민입니다. 지금은 크게 필요를 못느끼고 있는데 학교에서 아이들과 대화가 안될까 걱정도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