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이 가격이 맞나 싶었습니다View the full contextkimyg18 (75)in AVLE 일상 • last year 오징어가 진짜 어획량이 급감해서 너무 비쌉니다.
네 !! 오징어를 너무 좋아라 했던 저는
금징어가 되어 버린게 너무 슬픕니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