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6월 수출 620억 달러…반도체가 끌었다View the full contextkaine (66)in AVLE 일상 • 2 days ago 일단 반도체가 대단하긴 한데 반도체만 대단해서 걱정이기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