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상대적&절대적, "이번에는 ... 다육이구나 ^^"
어느 유치원인지 참 좋으네요~
화분도 아이가 만들다니 너무 의미있고 좋은 것 같아요^^ 화분이 조리퐁 모양이라고 하시니까 그런것도 같은데 제 눈에는 하트모양도 보이고 뭔가 작품성이 있는데요~
어느 유치원인지 참 좋으네요~
화분도 아이가 만들다니 너무 의미있고 좋은 것 같아요^^ 화분이 조리퐁 모양이라고 하시니까 그런것도 같은데 제 눈에는 하트모양도 보이고 뭔가 작품성이 있는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