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어탕 풍년

in AVLE 일상3 days ago

어제 저녁에 노원구 월계로 555길 64. 102호에 위치한 송담추어탕에서 추어탕을 먹었다.
현장에서 자주 추어탕을 먹다 보니 이제 추어탕이 좀 물리는 느낌이다.
15명중 4명이 갈비탕, 11명이 추어탕을 먹었는데 다음부터는 나도 갈비탕을 먹어야겠다.

KakaoTalk_20260622_060813002.jpg

Posted using Steem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