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맛집 #114] 복 드세요~View the full contextfur2002ks (79)in Avle 여성 육아 • 5 years ago 헐~ 회사에서 생일파티를요? 대단한 회사네요~ ㅎㅎ 복불고기 맛나죠... 아~ 먹어본지 몇년은 된듯한데...
작은 조직이라서 서로 생일을 챙길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상조회비 낸 돈으로 하는 거니.. 뭐.. 내 돈 내고 파티하는 격이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