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식중^^dudska11 (62)in Avle 여성 육아 • 5 years ago 토욜 출근 ㅜㅜ요새 토욜마다 출근하네요 아들은 아빠가 대신 봐주고있어요 일끝내고 새로운 직원 환영식겸 해서 회식했어요 환자분 가게인데 음식이 맛있더라구요 오늘은 삼겹살에 청국장 이랑 볶음밥까지 엄청 배부르네요 ㅋ 오랜만에 대패삼겹살먹네요 다먹고 2차로 커피숍 후식까지 하네요 ㅋ 오랜만에 배불리 먹고 퇴근하네요 #kr #momscafe #krsuccess
아 토요일날 주말 출근은 진짜 좀 우울해여 ㅜㅜ 홧팅입니다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