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지구를 위한 노력- 생수라벨지 없애기.
맞아요~ 완전 투명 깨끗한 생수병이 재활용된다 하더라구요..
근데 병은 뚜껑을 닫고 버려야한데요..
병이 재활용하면 완전 좋은데 뚜껑을 닫지않으면 입구가 다 깨져서 버려야한다더라구요..
맞아요~ 완전 투명 깨끗한 생수병이 재활용된다 하더라구요..
근데 병은 뚜껑을 닫고 버려야한데요..
병이 재활용하면 완전 좋은데 뚜껑을 닫지않으면 입구가 다 깨져서 버려야한다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