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지구를 위한 노력- 생수라벨지 없애기.View the full contextchikicho (47)in Avle 여성 육아 • 5 years ago 이거 저희 엄마도 항상 분리해서 버리더라구요 ㅋㅋ 전.. 아직은 귀찮아서 .. ㅜㅜ 이제 앞으로 저도 분리해서 버려야겠어요 :)
맞아요~ 어머님들이 꼬박꼬박 분리수거는 잘하시죠^^~
저도 많이 배워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