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브샤브와 월남쌈

20241024_125633.jpg

어머님이랑 옷을 사러 가기전에 점심으로 샤브샤브와 월남쌈을 같이 먹을 수 있는 샤브 집으로 갔어요.

전에 왔을 때 어머님께서 국물도 맛있고 좋아하셔서 다시 또 방문하게 되었어요.

동네에 있는 샤브집도 있었는데 차타고 가서 먹었는데 이번에는 국물이 별로라고 하시고 월남쌈 싸 먹을 야채도 많이 없다고 하시며 다음에는 동네로 가자고 하시네요.

어머님은 뭘 먹어도 맛은 없는게 당연한데 저는 맛있게 잘 먹었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9
BTC 59525.90
ETH 1570.17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