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대국밥

20241206_094822.jpg

미국에서 돌아와서 어머님 집에 먹을 것이 없었어요.

어제 저녁도 부실하게 드셔서 아이들은 집에 있는 반찬으로 간단히 차려주고 어머님이랑 둘이서 순대국을 먹으러 갔어요.

애들주면서 김에 몇 숟가락 떠 먹고 토스트도 한쪽 먹고 갔더니 엄청 맛있지는 않아서 저는 절반정도 남기고 어머님은 절반 이상 드셨어요.

따뜻한 국물에 밥을 드셔서 든든하다고 하시며 나왔어요.

나이들어 그런가 요즘은 국물 음식이 맛있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5
BTC 60680.17
ETH 1603.99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