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카페의 고장 양평 이야기 - 서후리숲 6 - 1View the full contextblackeyedm (87)in AVLE 일상 • last year 입장료 8000원이라도 BTS팬들은 가겠네요 @.@
국가나 지자제에서 운영하는 곳이 아니다 보니
입장료가 조금 있는데 크게 비싼 느낌은 아닙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