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nowledge a bout

in #artzone6 years ago

걱정 선물 ✖ ✖
아버지와 어머니가 3 살이었다. 아버지, 어머니와 아들이 함께기도합니다. မှာလ် 그의 어머니의 분노가 노예와 매우 큰 최근에 더 이상, 아빠, 멀리 내 눈물을 말할 수없는 경우. 하나님과 하나님이 이렇게 말한다 매일 밤 나는기도 할 말을 속삭기도합니다. 아버지가기도 기인 속삭 첫 수상의 폭 물었다.
그의 주장 공포 또는 폭의 폭은, 아버지는기도하는 아들에게 물었다 나는 듣고의기도하고기도하게됩니다. 하나님은 당신이 내 아버지가 아니라 그의 머리없는 이상 다시하라고하면, 내가 먼저기도 어떤 하나님을 예배하기 위해 계속 수 나는 깔끔한 나비 오의 불꽃이 크롤 링 밖으로 이동하기 시작 해요.
여름 법원을 통해 날리는
팬 팬, 하드 입자 인
다음 무딘 지루한 화산재.
왼쪽 어깨와 작은 먼지 카르 랩 ...
복싱 도자기를 불고.
하늘에서
지상 채널로 다운 င့ ်
스틱 롤
그 지나요
손가락 나눈다. 스프링.

Sort:  

World of Photography
>Visit the website<

You have earned 5.95 XP for sharing your photo!

Daily Stats
Daily photos: 1/2
Daily comments: 0/5
Multiplier: 1.19
Server time: 01:17:19
Account Level: 1
Total XP: 120.55/200.00
Total Photos: 22
Total comments: 0
Total contest wins: 0
And have also received a 0.10 percent upvote.

Follow: @photocontests
Join the Discord channel: click!
Play and win SBD: @fairlotto
Daily Steem Statistics: @dailysteemreport
Learn how to program Steem-Python applications: @steempytutorials
Developed and sponsored by: @juliank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4
BTC 66396.53
ETH 3174.43
USDT 1.00
SBD 4.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