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 달빛 아래 소녀 > @sexy46님을 위한 세상에 단 하나 뿐인 대문입니다.

in #artshop7 years ago (edited)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나 잘이용하고 있어요.
글을 쓰는데 있어 상당한 영감을 주고 있거든요.
그림자체내에 감동이랑 몽환 소녀의꿈 등이 녹아있는 느낌이 들었어요
이쁘게 만들어주셔 감사해요ㅋㅋ
예상했던 이미지보다 훨씬 맘에 들어요.!
작은 문을연 그림속 소녀는 추억만 회상하면 늘 기쁘답니다.ㅋㅋㅋ!

Sort:  

감사해요 크레용님ㅎㅎ 덕분에 저도 크레용님을 알게되고, 글도 일게 되고... ^-^ 영감을 주고있다니 너무 기쁘네요ㅎ 앞으로도 크레용님의 활동 응원할게요!!!

@sexy46님 안녕하세요. 아트샵 매니저입니다. @dayoung님이 만들어주신 대문 너무 예쁜네요. 보팅금액으로 충당되고 추가 입금해야할 대문제작 비용은 3.338SBD입니다. @artshop계정으로 입금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송금했습니다.! 이쁘게 만들어주셔 감사합니다.!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30
BTC 65355.38
ETH 2656.67
USDT 1.00
SBD 2.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