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몰랑일기 표지 1

in artisteem •  2 months ago

Artwork Image스팀잇에 연재중인 저의 일기 대문입니다. 핑크는 제가 임산부라 아무이유없이 핑크로 색상을 지정한겁니다. 중간중간 보이는 도형들은 심심한 표지를 지루하지 않게 보여주죠. 특히 ㅋㅋㅋ를 넣어 밝고 쾌활한 느낌을 전하려 했습니다. 일기라는 학문이 다소 일반인들에게 생소하다보니 자칫 다가가기 쉽지 않은데 예쁘고 대중적인 디자인의 표지로 친근하게 다가서려 노력했네요.
현재 일기는 126번까지 나온상태입니다.
풀보팅을 원합니다
♡♡♡♡♡♡♡
사랑해요
아티스팀
♡♡♡♡♡♡♡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ort Order:  

이번에는 주제가 핑크인가요?
스팀잇이 조만간 핑크핑크해지겠네요.

오~~~예쁘다♡♡

대문이 "Produce 48" 버젼이네요~~~ ㅎㅎㅎ

찡여사 파이팅입니다~

전 가즈아 일기 어느순간 중단이 되었더니 다시 이어쓰기가 힘들어 졌네요...

그러다 요즘 맨날 테이스팀만 올리고 있네요

조만간 저도 새로운 일기를 연재해볼까 생각중입니다.

·

그래도 하루에 1개씩 컨텐츠를 올리고 계시잖아요
저야말로 지쳐서ㅠ.ㅠ...

·
·

전 가즈아 일기 나름 재미있어서 계속 하려고 했는데... 아쉽기도 해요

그나저나 테이스팀은 사진만 좀 찍어두면 포스팅 하긴 쉬워서 좋은것 같아요..

저 ㅋㅋㅋㅋ 가 움직였으면 저 매력적인 대문 일 것 같은!?

언제오나 아티스팀 ? 보고 있나 ? 엔토파즈

제게도 와주세용~~ ♡♡

·

제게두욤~~~^^)/

자주 놀러 올게요 찡여사님
팔로했어요!

jisoooh0202님이 zzing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jisoooh0202님의 [꾸준함이 답이다] 라떼아트 연습 열다섯째날 + 띨띨당 개명신청

...25, kibumh, bbooaae, newbijohn, hersnz, kimegggg, dorian-lee, zzing cowboybebop, maikuraki , urobotics, sweetpapa, bluengel

아무리...

캭~!

찡여사~! 멋쪙~!

블루엔젤은

블랙핑크(블핑)이 좋아~! ㅋㅋㅋㅋㅋ

kimegggg님이 zzing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kimegggg님의 ■ GAZUA + CRAZY | 스파업 했다. 만스파.

...kibumh, jisoooh0202, bbooaae, newbijohn, hersnz, kimegggg, dorian-lee, zzing maikuraki , urobotics, sweetpapa, bluengel
형들 호출

bluengel님이 zzing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bluengel님의 띨띨당원들아 아땡스팀 미친거 같아 댓글 조작하네

...kibumh, jisoooh0202, bbooaae, newbijohn, hersnz, kimegggg, dorian-lee, zzing maikuraki , urobotics, sweetpapa
dildil, ddllddll

아 찡여사님 임산부였지....
띨띨당 소환에서 빼드려야하는데 태교하려면....ㅜㅜ
죄송스럽네요.....ㅜㅜ
근데 밑에 소환글이 많네요..........ㅋㅋㅋㅋ

·

위대한 스골이 일을 키우고 있지요

sweetpapa님이 zzing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sweetpapa님의 [가즈아겸 crazy] 배아프라고 올리는 사진

...isoooh0202, bbooaae, newbijohn, hersnz, kimegggg, dorian-lee, zzing maikuraki , urobotics, sweetpapa, bluengel
배아프라고 형들 호출
아 피곤...

dorian-lee님이 zzing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dorian-lee님의 도리안의 일기 #56 - 직장, 개발, 이직, 음악

...고 기분 풀며 훌훌 털어보자!

나몰랑~어느새 이번 일기도 마무리를... zzing여사님에게 농담으로 '나몰랑 일기 써볼까' 얘기를 했었는데, 한번 써보라고 하네요. 쓸까 말까 고민을... 에잇...

ㅋㅋㅋ 먼저 보팅하고 읽었다.
미얀해요 찡여사...

어째 건강하죠.. 오랜만에 들렀네,,
요즘 공사가 다 망했어요,,,

·

카카님 바쁜건 모든스티미언이 다압니다
ㅎㅎㅎ

·
·

다 망했다구요
말아먹었다구 ㅋㅋㅋㅋ
카비형 방송들으니 스팀잇 똘끼 최고는
찡여사라고 하던데..
난 잘 모르겠는데..
출산까진 보류해줘요 그 ㄸ끼
난 두분에 건강을 축복합니다.
1년은 찡여사이게 함부로 못할듯...

·
·
·

감사합니다^^)

·
·
·
·

1년간 제가 보관하고 있겠습니다.

·
·
·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뽀돌님은 매력적인 여성분이시군요
기꺼이 1년 드립니다ㅋㅋㅋㅋㅋ

epitt925님이 zzing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epitt925님의 [kr-hello #6] 파치아모에게 띄우는 마음의 편지

...kibumh, jisoooh0202, bbooaae, newbijohn, hersnz, kimegggg, dorian-lee, zzing maikuraki , urobotics, sweetpapa
dildil, ddlldd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