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짧툰] 내가 그린 고양이 남편 by 키만

in #artisteem6 years ago (edited)

Artwork Image안녕하세요:) 키만과 효밥(@twohs)의 키만입니다.

아티스팀 콘테스트에 <내가 그린 고양이 그림>이라는 주제가 올라왔길래, 이번기회에 제가 결혼한 고양이 남편을 소개할까해서 손그림을 그려보았어요. 여러분들이 모두 아시는 효밥이가 바로 고양이 남편입니다.

하는 짓이 딱 고양이입니다. 불러도 안 오고, 괴롭히면 귀찮아서 도망가고, 자기 기분 좋을 때 찾아오고, 관심없는 척 다 보고 있는 모습이 딱 고양이죠. 저는 애교 많고 저만 따라다니는 강아지가 더 좋은데 말이죠 ㅠㅠ 허헉. 그래서 제 고충(?)을 담아 고양이 남편을 그려보았습니다.

재밌게 읽어주시면 종종 손그림으로 찾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Sort:  

ㅋㅋㅋ
돼지 한마리 키운다고 생각하고 사는 사람들도 있지유..
고냥이는 좀 나으래나요..

ㅋㅋㅋㅋ 돼냥이라고 들어보셨죠? 저희집 고양이가 자꾸 돼냥이의 길로 가고 있습니다 ㅋㅋㅋ 이거 좋은걸까요? by키만

깐죽거리지않고 시비걸지않고 따지지 않을테니
인간보다는 좀 낫지않을까요. ㅋㅋ

ㅋㅋㅋ
앙칼진 남편을 두셨군요!!
재미있게 읽었으니 종종 손그림 그려주셔야 합니다~~^-^

저는 그렇게 앙칼지지 않아요! 항상 저런 상황은 아니랍니다. 아시죠??ㅋㅋ 가끔 저런 상황을 재미나게 툰으로 그린거라 이해해주세요 ㅋㅋㅋㅋ by효밥

헉;;;
키만님께 소곤소곤 한 이야기인데...
효밥님이 와쒀!!!

............내가 키만처럼 받아줄 줄 아느냥!!!
이 고냥이 녀석 이리와!!
ㅎㅎㅎ

불러도 안 오고, 괴롭히면 귀찮아서 도망가고, 자기 기분 좋을 때 찾아오고, 관심없는 척 다 보고 있는 모습이 딱 고양이죠.

집사일 해 본 사람만 끄덕일수 있는.... ㅋㅋㅋㅋㅋㅋ 어떨땐 얄밉더라구요.... 재미있게 읽었습니다. 자주 써주세요. ^^

근데.. 키만은 꼭 제가 바쁠 때 저를 찾더라구요...
저도 제 사생활이 있거든요!!
by효밥

거.절.하세요~~! ㅋㅋㅋㅋ 고양이 밀 듯이 밀어 버리시던가요.. ^^

절루가 절루가~!

ㅋㅋㅋㅋ 발로 미는 걸 상상했는데 ... ㅋㅋㅋ

그림까지 ㅋㅋㅋ 그림 선물 고마와요. ^^

고양이 남편이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츤데레~^^

ㅋㅋㅋ 네 제가 고야이처럼 굴어도 마음속으로 키만을 항상 생각하고 있답니다. ㅎㅎ
by효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예쁜 부부의 모습이네요
건강 잘챙기고 그만 질투나게하세요!!!ㅋㅋㅋ

꺄악!!!
염장질이신가요?ㅋㅋㅋㅋ
두필로 저렇게 안을 수 있다니 대단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뭐예요 갑자기....ㅋㅋㅋ
세상 금슬 다 가졌네 다 가졌어!!

후후 ❤️ 아직 4년차라 그런가봅니다

보통은 반대 아녀요? ...... 하긴 .. 둗다.. 울집은. 셋다 그렇네요.. 각자 노는 타이밍이. 다르다는..ㅋㅋ

네 맞아요! 타이밍이 다른거라니까요 ㅋㅋ
제가 놀고 싶을 때 키만은 또 딴짓하니까 서로 마찬가지예요 ㅋㅋ
by효밥

어휴;;; 효밥냥이 오줌 싼 건 줄...ㅋㅋㅋ

으앜 ㅋㅋㅋㅋㅋㅋ 디디엘엘님 그림자입니다...근데 또 그렇게도 보이네요? ㅋㅋㅋㅋ by 키만

ㅎㅎㅎ고양이 남편 까칠함이 돋보이는군요 ㅎㅎㅎ

까칠하지만 마음은 따뜻하답니다. ㅋㅋㅋ
by효밥

이 그림을 보니 모든 남편들이 고양이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ㅎ

앗 호돌박님도? ㅋㅋㅋㅋ 고양이셨나요 ㅋㅋㅋ
동지애가 생기네요
by효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냥이로 진화를!!! 시켜주세요!ㅎㅎㅎㅎ

언제까지 저의 까칠함을 받아줄 지 모르겠씁니다. ㅋㅋ 점점 개냥이로 진화해야지요 ㅋㅋ
by효밥

ㅋㅋㅋㅋ
저희 집과는 반대되는 상황이네요.
"좋은 말할 때 저리가라~~~~"

재미있는 집사 생활 계속해서 연재해 주세요. 한참 웃었어요 ^^

웃으셨다니 기분 좋네요 ㅎㅎ
저도 가끔 제가 저러나 생각해봅니다. ㅋㅋㅋ 저는 자상한남편인데..
by효밥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23.84
ETH 3158.34
USDT 1.00
SBD 4.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