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영의 자랑 이순신 공원 전경

in #artisteem5 years ago (edited)

KakaoTalk_20181203_144225719.jpg

통영에 가면 꼭 한번 들려봐야할 이순신 공원 전체전경 모습

갤럭시 노트 8로 촬영 이후 카카오톡으로 전송받은 사진

Sort:  

제가 잘못한건가요 n토파즈서 사진올리면 업로드가 안되는듯 하네요 스티밋으로 와서 수정해서 다시 사진 올리게 되요

저도 안되서 스팀에서 수정하고있어요
아직 해결이 안됐나봐요^^;;

네 그렇죠 ㅠㅜ

통영 너무 멋있네요~~~

멋있죠 ㅎㅎ 먹거리도 좋고 여긴 자주 놀러가요

그림같은 곳입니다!

네 너무 좋았어요

하늘, 바다 그리고 나무가 어울린게 예술이네요 ㅎ

ㅎㅎ 직접보시면 더 감동이`~~~

아티스팀 사진 너무 멋지네요
저도 참여하려는데 아티스팀 사이트가 오류가 나더라구요.
제가 뭘 잘못한건지 ㅡㅡㅋ
ㅎㅎ

지금 싸이트 안들어가져요 저도 바뀌고 좀 불안해요

대박사건!!

남쪽 나라에서 힐링하고 싶습니다. ㅜㅠ

힐링 꼭 하세요 ^^

정말 사진 한장이 넘 멋지네요.. !!!

너무 멋지죠 가시면 더 멋짐니다

통영이 볼거리가 많다고 하던데
너무 멀어서 언제쯤 가볼런지 ㅎㅎ

먹거리도 많아요

Congratulations @sullijun!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more than 2500 commen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3000 comment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aint Nicholas challenge for good boys and girls

You can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꼭한번은 가봐야할곳 이렇게 사진으로라도 볼수있어 좋아요.^^

감사합니다 꼭 한번 가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1
JST 0.034
BTC 66384.36
ETH 3272.25
USDT 1.00
SBD 4.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