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스팀]꽃같은당신에게 꽃사진을 보내네

in #artisteem6 years ago (edited)

Artwork Image아내가 가끔 딸같이 느껴질때가 있습니다. 그런 아내에게 자전거를 타다가 예쁜 코스모스 사진을 찍어서 보여줬더니 자기 스마트폰으로 전송해 달라 하네요.

그냥 사진만 전해주기 뭐해서 한마디 함께 보냈네요.

"꽃같은 당신에게 꽃사진을 보내네"

아내는 피식 웃습니다. 저도 웃고요 ㅎㅎㅎ

Sort:  

Wow beautiful

Thank u~ :)

예쁜 코스모스 사진에서 가을향기와 @rideg님 부부의 사랑도 느껴지네요~^^

연애+결혼생활 25년이네요. 길다면 길고 짧다면 짧은 시간인데 시간이 지나면지날수록 사랑이 깊어지네요. ㅎㅎㅎ 저혼자만의 생각일 수 있지만, 뭐 어때요 ㅋ 감사합니다.

코스모스 사진 넘 예뻐요~~^^
풍성한 가을 사랑이 넘치십니다 ^^

코스모스 너무 예쁘죠? 감사합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2
JST 0.033
BTC 64647.16
ETH 3160.49
USDT 1.00
SBD 4.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