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화로운 항구

in #artisteem6 years ago (edited)

Artwork Image휴일 가족과 함께 가까운 항구에 나들이를 다녀왔습니다.
맑은 하늘과 잔잔한 바다, 평화롭게 쉬고 있는 어선들의 모습이 눈에 들어옵니다.
바다는 늘 거친 파도와 거센 풍랑만 있는 것은 아닙니다.
오랜만에 시원하고 평화로운 풍경에 마음도 가벼워집니다.

항구1.jpg

Sort:  

평온하네요
배타고 낚시하러 가고 싶네요

평화로운 풍경입니다^^

저는 회 한접시가 생각나네요 ㅎㅎ

이쪽에서 자연산 광어가 많이 나옵니다 ㅎㅎ

항구의 바다가 조용하면 참 평화로운 느낌 입니다.
허락되면 낚시대 하나 툭 던져 놓고 잠을 청해도 좋구요^^

스팀 고래의 꿈.jpg

평온한 바다를 보게되면 마음이 평온해지는 것을 느낍니다. 낚시대 던져놓고 조용히 눈을 감고 잇는 풍경이 그려집니다^^

This post received a 55% upvote from @krwhale thanks to @hanculture! For more information, click here!
이 글은 @hanculture님의 소중한 스팀/스팀달러를 지원 받아 55% 보팅 후 작성한 글입니다. 이 글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click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4555.14
ETH 3086.03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