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름 위에서 하늘을 보다

in #artisteem6 years ago (edited)

20180519_055103.jpg

Artwork Image지난 봄, 설악산 대청봉에 올랐다.
새벽을 깨우며 올라와 숨을 헐떡이다, 뒤돌아 본다.
구름이 내 눈앞까지 와 있다.
비행기를 타고 구름 위를 수없이 날아 봤지만, 두 발로 구름 위에 서는 건 흔한 경험이 아니다.
물을 연거푸 마시며, 한동안 넋을 잃고 눈이 시린 하늘을 바라본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짱짱맨 출석부 호출로 왔습니다.

우아~ 어디선가 용이 한 마리 튀어나올 듯한 분위기!!!
이런 건 직접 보아야 하는데~~~정말 멋있습니다!

넵! 산위에서 보면 환상이죠 ~

아티스팀 축하드립니닷
리스팀두 감사해용~^^ 자주뵈요

@bbooaae 님 포스팅 보고 아티스팀을 배웠습니다. 감사합니다 ^^

photograpy 보다 kr-art 를쓰시면 보상이 들어올것같습니다
ㅎㅎ 아니에요 관심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아티스팀직원은 아니에요 ㅎㅎㅎㅎ

이건 정말 장관이네요~~~
산새와 구름이 너무 멋져요.

플라이하이님은 항공사 근무하시나요?

항공사 근무하고 싶어서 기를 쓰고 노력한 적은 있었는데...
쉽지 않더라구요. ㅜㅠ

와우...
정말 보기 힘든 장면 보셨네요.

저는 이제 다시 저런 장면 보기 힘들 것 같습니다.
그저 부럽습니다. ^^

건강 문제로 높은 산을 오르시기 힘들면, 산장(대피소)을 예약하고 1박2일로 오르시면 됩니다 ^^

그러게요. 예전에는 종주도 하고 그랬는데,
이제 정말 체력도 달리고 무릎도 아프고, 긴 시간 산행이 힘들어 지네요.

마음은 다시 한 번 해보고 싶습니다.

정말 산에 올랐을때 감탄을 자아냈을 풍경이네요..ㅋㅋㅋ
와!!
진짜 이런 풍경 보기도 힘들고 찍기도 힘들텐데....
감사합니다. 공유해주셔서

즐겁게 봐주셔서 제가 감사합니다 ~

사진이 멋있어서..ㅋㅋ

설악산이였군요.
강원 산들이 대체적으로 새벽에 바위산에 구름이 끼면 정말 장관인 것 같요.
예전에 군시절 훈련 때 설악산은 아니였지만 다른 산이였는데 새벽에 구름이 발 아래로 깔릴 때 그 기분 환상이였죠.
추억이 떠오르네요.

재입대 추천드릴까요 ^^

구름을 발 아래 두셨네요. 멋진 풍경이고 오랜만의 포스팅입니다.ㅎㅎ

@sadmt님의 글이 더 멋집미드아 ~

와- 멋지네요!
실물로 보면 정말 두근두근 거릴 풍경입니다. ㅎㅎ

홍성 속동 전망대 풍경도 넘넘 멋졌습니다 ~

[하루 2번 풀보팅 이벤트#13-1] 당첨 축하드립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4
BTC 63997.36
ETH 3133.23
USDT 1.00
SBD 4.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