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스팀] 빨간색이면 중국어 ㅎㅎ

in #artisteem6 years ago (edited)

Artwork Image



안녕하세요


뽀돌입니다.


책이 너무 깨끗하네요.


새책입니다


사실분?!ㅋㅋㅋㅋㅋ


열공해야겠습니다 ^___________^


낼 중국어 포스팅으로 찾아오겠습니다.


낼 포스팅에 중국어 퀴즈 정답을 적어주시면 댓글에 보팅드릴게요~^^


감사합니다. 내일뵈용



Sort:  

스달 결제인가요? 기적의 암기법 매우 필요합니다! ㅋ

ㅎㅎㅎ 제 포스팅에서 결제해주십시요
판매기록에서 한번 기록을 보고싶습니다

주황색인디용~! ㅋㅋ

빛때문에 그래영 빨간색이에용
ㅠㅠㅠㅠ 레드레드 홍써홍써.

~!

ㅋㅋ

중국국기는 빨간색!

우등생님이 오셨군용 ^^
낼 수업에 오셔서 빛내주세요 ㅎㅎ

감사합니다 :D

붉은색 구분선이 아주 잘 어울리네요!
게시글이 마음에 들어 지나가는 길에 풀보팅하고 갑니다..총총총-<——@

어떤분이 구분선을
예쁘게 만들어주셔서 ㅎㅎㅎ
감사합니당.

열공하시는 뽀돌님 ~~ 쒜쒜

ㅎㅎ 감사합니다 아직 책을 펼치지도
않았네요 ㅎㅎ

레드는 정열의 스페인!어 책 찍어서 아까부터 올릴려고 했는데 이것도 안되네요ㅋㅋㅋ Actifit에 Artisteem에 A로 시작하는 빨간것들은 안맞나봅니다...

쾌차하시길 바래요..!

아티스팀
로그인 로그아웃 체킷~^^
스페인어 시러해요ㅋㅋ

로그인 로그아웃 체킷..... Fail

뽀돌님 빨간 책을 보여주세요! ㅎㅎ

빨간책 맞습니다 ㅎㅎㅎ
포스팅 전체가 레드컨셉입니닷~!! ㅎㅎ

믿을 수 없습니다.
최면을 거는 레드 썬! 컨셉 아닙니까?
저는 최면에 잘 걸리지 않으니 속일 생각 마십시오!
빼애애액~!!!!!!!!!! ㅎㅎㅎㅎㅎ

이런 오늘은 약발이 잘받으시나 봅니닷~!!!
의사선생님에게 다시 처방을
ㅎㅎㅎㅎ
파치님 불러와야징.

아...제발 땡챠모만은...
저 댓글 취소 취소!!!

대한민국은 지금 멸중 중공 폭망 외처야 살아요.

ㅎㅎㅎ 무섭습니다 ㅎㄷㄷ

미국 트럼프 대통령과 같이가야 대한민국이 살수있어요.
아니면 김정은 밑으로 들어가서 중국 속국이 되든가요.

아티스팀 주제가 레드라 책을 올린거라서용 ㅎㅎ 가볍게봐주시면 좋겠습니다 ~^^

나는 뽀돌님 한테 나무라는거 아니구요 우리나라 현실이 너무 기가막히는데.
아무도 말안해요. 뽀돌님 귀엽고 예뻐요 절은이들이 이 현실을 알아으면 해서요.
이게 나라지키는 겁니다.

뽀돌 따꺼 니하오
으어으어

파치 따거
선유기지 이벤트 그림2번째로 그렸어요 ㅎㅎㅎ
키키키 으어으어 낼 바꿀껀데

올~ 잘하셨어요 ㅎㅎ 그림 구경가야지~^^

파치님보다 잘그렸쭁?ㅎㅎㅎㅎㅎ

잘그림 ㅇㅈㅇㅇㅈ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1
BTC 58861.70
ETH 2499.51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