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스팀] 북커버-코끝에 바다내음

in #artisteem6 years ago (edited)

Artwork Image




안녕하세요 뽀돌 @bbooaae 입니다.



#1. 색연필로 그렸어요

바다를 표현하는 블루색이요.

작은고래 큰고래 플랑크톤이 살아가는 행복한 바다세상입니다.



#2. 포토샵 전 모습입니다.

바다내음.jpg




#3. 투명엽서로 제작 중인건데, 궁금하시면

나중에 제작후에 다시 보여드릴게염

감사합니다.

Sort:  

예쁘다
나 오늘 바다보고 왔는데
딱 그 느낌이 뽀돌 작품에 살아있네^-^
상금 고마워♡

고마워~~ㅎㅎㅎ 진짜!!
바다 나도 보고싶은데
못본지가 언제인지 기억이 안나넹
부럽드앙

옹 넘 시원해 보이고 이쁘네요! 🐳

ㅋㅋㅋ 감사합니다. 이제 좀 추워보이죠 ㅋㅋㅋ

파랑이 적당히 있어서 추워보이진 않아요. 딱 좋음! ㅋㅋ

ㅎㅎㅎㅎ 감사합니다! 언넝 제작맡겨야하는데 ㅋㅋㅋㅋ

아기 상어 뚜루루뚜루 ♪ ♬

ㅋㅋㅋㅋㅋ 상어 넘 귀여운거 아니에염??

실물이 어떻게 나올지 궁금하네요:)

기대는 금물이에염 ㅋㅋㅋ

동화책 표지 같은 느낌이 듭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ㅎㅎㅎ 그림 귀엽게 봐주셔서
ㅎㅎㅎ

dorian-lee님이 bbooaae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dorian-lee님의 ARTISTEEM 북커버 디자인 #1 - 딜딜당 헌정 잡지 커버

...e, mipha, ioioioioi, mimistar,epitt925, kibumh, jisoooh0202, bbooaae newbijohn, hersnz, kimegggg, dorian-lee, zzing, cowboybebop,...

danbain님이 bbooaae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danbain님의 [라디오 방송 예고] @bbooaae님에게 질문해주세요!!

...잇 최초(?) 라디오 방송
  • 이번주 게스트
풋살모임의 피지컬담당 bbooaae

  • 방송 참여 방법
bbooa...

maikuraki님이 bbooaae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maikuraki님의 [2018/09/25] 짱짱맨 출석부- 짱짱맨의 좋은 포스팅을 소개합니다.

...h>좋은 이웃 좋은 이야기 bbooaae/td> [예능으로 배우는 중국어 4] 중국에서 황당한 이혼이유 그 대책은?! <t...

뭔가 간단하면서도 시원해 보이는군요
완료된것도 기대가 됩니다 ㅎㅎㅎ

달달님 감사해요 ㅋㅋㅋㅋ
완성되면 한꺼번에 다 보여드리겠습니다 ㅎㅎㅎ

Congratulations @bbooaae!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a post every day of the week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감사해여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1
BTC 59214.59
ETH 2524.82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