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 painted 'The Legend of Korra' Korra VS amon 코라의전설 코라 VS 아몬

in #art6 years ago (edited)

korra.png
코라의전설 등장인물중 1기 최종보스 아몬과 주인공 코라를 그려봤습니다.
사실 요즘 그릴만한게 마땅히 생각나지않아 (항상 애니메이션 캐릭터를 그리지만 ^-^)
보고있는 애니메이션을 그려봤는데요 요즘 기숙사와 대학생활때문에 바빠서
그림을 많이 그리지못해 아쉽네요 애니메이션도 많이 못보고 ㅜ.ㅜ
어쨋든 그림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I entered university and I entered new dormitory.So I could not draw many pictures because I was busy.I didn't see many animations. :(
So, I drew korra once again that I saw recently.

Thanks for watching. ^-^♡

Sort:  

Hi @vulpis! You have received 1.0 SBD tip from @talkit!

@talkit wrote lately about: [Kr-Art] Talkit의 시네마 서비스 #03 @Zzoya 님의 그림동화 "같이 놀자" 애니메이션 이벤트 발표 및 대사 기록 Feel free to follow @talkit if you like it :)

You can now delegate SP / invest in @tipU for daily profit:) Click here to learn more :)

코라의 전설이 뭔지 모르겠지만. 아몬이 가면 쓴 애죠?
코라가 파란 옷 입은 애고??
근데 코라가 삥 뜯는 것 같은...ㅋㅋ
10원 한장에 한대씩이다..ㅇㅅㅇ+

네 코라가 파란옷이고 아몬이 가면쓴애에요! 아몬이 악당인데 코라가 성격이 남성적이라 한번 그려봤어요 ㅎㅎ
협박하는듯한 모습을 그린게 맞아요 ^-^b

오오~~ 금손이시네요
전 또ㅇ손 이여서 손재주 있는분이 부러워요 ㅎㅎ

또ㅇ손 금손 저는 별로 안좋아해요 그림을좋아하고 재밌고 즐겁게그리면 모두가 금손이죠 같이 그림그려용 ^-^♡♡

잘그리시네요..저도 이런 재주가 있었으면 좋겠네요ㅜㅜ
ㅎㅎ

감사해요 저도 잘그리시는분들보면 더 잘그리고 싶어져요! 열심히 그릴게요! ^-^♡

진짜 금손.
만화 캐릭터를 이렇게 그려볼 수 있는 손을 가지신게 부럽네요 :)
그림 잘 보고 갑니다 :)

감사해용 저는 손보다는 그림그리는 마음이 중요한거같아요 항상 즐겁게 그리려고 하고있답니다 ^-^♡

애니메이션이군요 ~~ 그림 넘 잘그리세요 ~~ !
재미있나용 ~~? ^^ ㅎㅎ

지금 보고있는데 재밌는거같아요 액션도멋있고 스토리도 아직은 좋네요 감사합니당 ^-^♡

오호 세상 잘그리셨어요 저도 애니 좋아하는데 이건 못봤네요 ㅎㅎ

총4부작인데 2부작 평가가 좋지않지만 저는 1부작 보고있어요 시간날때한번 봐보세요 저는 아직 재밌네요
감사해용 ^-^♡

잘 그리시네요^^
나도 그림잘그리고싶다...

칭찬 감사해용 ^-^ 저도 다른 금손님들보면 더 잘그리고 싶어져서 더 열심히그려용 ^-^♡

@vulpis 님 불러드릴 애칭 한글로 떠오리지 않아 아이디로 ^^;; https://steemit.com/kr-art/@talkit/kr-art-talkit-03-zzoya 제 시네마 이벤트에 톨킷상에 당첨 되셨습니다. 축하 드립니다. ^^;

팁유야 일해라. tip! 1.0

이벤트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감사해용 다른이벤트도 많이참여할게요 ^-^♡

그림 보니까 도박묵시록 카이지에 나오는 캐릭터랑 비슷한 거 같아요!

그런가요? 도박묵시룩 카이지 저도봤는데
엄청재밌더라구요 감사합니당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43.42
ETH 3152.93
USDT 1.00
SBD 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