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 / 고래 / 촛불 로 그리기 // GIRL / WHALE / CANDLESTICK ILLUSTRATION

in #art6 years ago (edited)

WHALE_TITLE_COLORED_LOW.jpg

아트 페이지를 둘러보다가 재밌는 콘테스트가 있는 거 같아서 그려봤어요 ;

뭔가 주제를 던져주고 그에 맞는 그림을 그리는 거였는데 주제가 소녀 / 고래 / 촛불이 더라구요.
뭔가 제한이 있으면 더 재밌을 거 같아서 도전해 보기로 했습니다.

일단, 스케치를 슥슥 해줍니다.



I was looking around the art page and I though
t there might be an interesting contest, so I drew it.
I drew a picture that fits, and that includes a girl with a theme, a whale, a candle.
I thought it would be more fun if I had some limitations, so I decided to try.

Firt, Sketch it.

WHALE_DETAIL_LOW.jpg

고래 그리는 거 재밌어요. 작게 그리니까 귀여워...; 애완동물 같아요.
It's fun to draw a whale. small whale is cute ... ; it looks like a pet.

WHALE_DETAIL_LOW2.jpg

그리고 표정도 생동감 있게 뭔가 고래를 귀여워 하는 표정으로 :)
And with a vivid expression on her face :)

WHALE_SKT_FIN_LOW.jpg

전체 스케치샷!

구성을 잘해서 고래와 촛대를 배치해 봤어요. 고래 두마리는 소녀 앞에서 애교 부리는 애들... 나머지 고래 한 마리는 소녀 머리 주위를 도는 애로 배치했습니다.
나중에 촛대에서 살짝만 불을 킬거에요. 너무 세게 조명효과를 주면, 사실적인 느낌이 강해져서 제가 하고 싶은 소프트한 느낌이 잘 안나오더라구요 :)

Full sketch shot!

I arranged whales and candlesticks. Two whales, two cute little girls -- the other one, it's just circle around her.
I'll turn on the light at the candlestick later. If I gave them too strong a lighting effect, they would actually make me feel more realistic and not as soft. :)

WHALE_COLORED_FIN_LOW.jpg

자아 채색을 해봅니다. :)
똭!

옷 색과 배경 색, 고래 색들을 한 톤으로 맞춰서 조화있게 해보려고 했어요 :)
초에도 불을 살짝 켜서 차가울 수 있는 색에 온기를 좀 불어넣어 주구요.
뭔가 따뜻한 표정이 마음에 들어요... 그리고 고래들 너무 귀여워요;; 진짜로 저런 애들 있으면... 같이 살고 싶어요.

Let's do colorization. :)
Tah-dah!

I tried to match the colors of the clothes with the background and the colors of the whales in one tone :)
Let's light the candles slightly to give some warmth to the cold colors.
I like something warm ... And whales are so cute. I want to live with them.


여기까지가 오늘의 제 작업이었습니다.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

P.S 추신 : #sndbox 라는 전세계적인 커뮤니티가 있던데 혹시 어떻게 참여할 수 있나요? 읽어보니까...추천이 필요하다고 하는데... 혹시 추천해 주실 분 있으신가요? :)
(이렇게 태그 달면 안될지도 몰라요; 아무것도 모르겠어요; 어떻게 시작하는지)

So that's what I do today. Have a happy weekend :)

p.s :
There is a worldwide community called # sndbox. How can I get involved? I read ...SNDBOX says I need a recommendation ... Can anyone recommend? :)
(You may not tag like this ; I don't know anything ; how to get started)

--

hello_together_00.gif

리스팀과 보팅은 언제나 사랑해요:)
I always love Resteem and Voting :)
Sort:  

와 ㅠㅠ 되게 작업하실때 정성을 쏟으신게 눈에 보여요..! 금손이라 부럽다..
팔로우 꾸욱 누르고 갑니다 ㅎ

그렇데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도 팔로우 꾹 누릅니다 ;) +_+

씨마님은 사람얼굴 표정 구현을 정말 잘 하시는 것 같아요.
저도모르게 미소가 지어지네요.
오늘도 저 표정을 따라하면서 그리셨나요?
오래오래 두고 보고 싶어서 리스팀합니다 +_+

안녕하세요 스텔라님 :)
오늘도 표정 따라하면서 그렸어요 +_+ 근데 고래 표정도 ㅋㅋㅋㅋㅋㅋㅋ 음~~ 이러면서 ㅋㅋㅋ
감사합니다 !!!

고래표정도 ㅋㅋㅋㅋ 참가해주신 콘테스트는 스팀잇 내에서 진행되는 거에요?

https://steemit.com/contestcoin/@adelepazani/art-contest-paint-with-3-given-words-winners-will-get-60-of-sbd-of-the-contest-s-post

엇 제가 링크를 안올렸나봐요; 요기에요 ㅎㅎㅎ
소녀. 고래. 양초! ㅋㅋㅋ 뭔가 귀여울 가 같아요.
스텔라님도 고고씽!!

와, 방금 그림으로 하나되는 지구촌을 보고왔어요!! 글로벌로 뻗어가는 씨마님 아주 칭찬해 👍👍 전 그림은 영 꽝이라 그냥 씨마님 그림 구경만 할래요 ㅎㅎ

채색없이 스케치만으로도 너무 훌륭해요 이쁜그림 잘보았습니다. 리스팀합니다

감사합니다 :) 스케치에 꽤 시간을 들이려고해요 ㅎㅎㅎㅎㅎㅎ 그래야 채색이 편해서요. 리스팀도 완전 감사합니당!!

글도 잘쓰시고 웹툰 그리셔도 잘하실꺼 같아요~~

말씀 감사합니다:) 그런데 웹툰은 정말 힘들 거에요.
웹툰 하시는 분들은 구도, 스토리 짜는 거, 콘티 이런 게 다 되어야해서 ㅠㅠ 저는 단편적인 그림이 좀 더 편한 거 같아요

마음이 따뜻해지는 일러네요. 전문지식없는 그림 무식쟁이가 보더라도 참 끌리는 작품입니다. 눈호강하고 갑니다. 앞으로도 종종 눈호강시켜주시길 부탁드려요~^^

마음이 따뜻해졌다니 제 마음이 더 따뜻해지네요 :)
앞으로 더 따뜻해지게 해볼게요 !!

와! 그림 너무 예쁘고 좋아요 ㅎㅎ
자주뵈어요 :)

와 감사합니다 :)
자주 찾아 뵙겠습니당 !!

뉴스보러 오세요, 님글 올렸답니다.
조중한 님의 글 보팅은 당근!

와 신기해요;;; 찾아갈게요 감사해요... 감동....

웡~ 예뻐요! 연필로 스케치 한것인가요? 부드러운 선이 참 모이스라이저 같은 느낌을 줘서 기분이 좋아지네요 :)

히히 사실 아이패드 프로로 주로 해요. 거기 procreate라는 앱이 있는데 굉장히 아날로그 느낌이 좋아요; 역설적이죠?? 디지털이 아날로그 느낌이 더 난다니..
칭찬해주셔 감사합니다 ^^

오오 그런게 있군요.... 저도 함 찾아봐야겠어요!

한번 procreate 써보시면 헤어나오지 못하실 거에요 +_+

헐... 스케치 연필로 한 건줄 알았어요~!!!!!!!

한번 써보시면 장난 아니에요;;;

소녀를 따라서 미소 짓고있어요=)

저두요 :) 온화하고 따뜻한 미소 !!
ㅎㅎㅎ 와주셔서 감사합니당!!

very beautiful , !
i hope to see you again for the next week contest also

Hello, thanks a lot.
To join wonderful contest :)
Really appreciate to resteem and comment.
I hope so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65353.50
ETH 3202.07
USDT 1.00
SBD 2.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