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과거는 미화된다.

in #art6 years ago

아~ 정말 이 그림 너무 반가워요. ㅋㅋ 오늘 삼계탕 먹으면서 닭이 멀리 날면 얼마나 날수 있을까를 이야기 했었는데 말이죠. 날지 못 하는 조류. 그 삶이 너무 슬프기도 쓸쓸하기도... 닭이 하늘을 나는 새를 보며 날지 못하는 자신을 보며 슬플까? 뭐 이딴 생각을 했는데 ㅋㅋ 여기에 정답이 있네요. 작고 가벼웠던 과거를 회상하는 저 흐믓한 미소!!! 닭은 이래저래 행복합니다. 으히히히히

Sort:  

해피서클님이시다!!!!!!우아!!!!우아아아!!!
너무 호들갑인가요 제가 :)
삼계탕드시면서 닭에게 감정이입하시면 어떻게해요 :P
맛있는 음식들과 함께하는 한가위 보내고 계시길 빕니다!

으히히히히히 마법소금님의 환영을 받으니 너무 좋아서 함박웃음 지어져요~ 헤헤
건강히 잘 지내고 계신거죠? ㅎㅎ 맛있는 음식은 없지만 ㅋㅋ 잘 지내고 있어요.
감사해요~ 마법소금님도 즐거운 시간 보내고 계시기를 바랍니다~

해피서클님! 너무 늦게 답글을 달게되었네요 :'(
잘지내고 계신다니 기쁜일입니다. 즐거운 개천절 되시길 바래요 :D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457.41
ETH 3119.12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