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good work.keep doing it.

Wow... Thanks :'^0

이건 무겁습니다 ㅎㅎㅎ
솔트님 잘지내고 계신거지요 ㅎㅎㅎ

물론 잘 지내고 있지요. 치아도 건강합니다 :)
안부물어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우부님도 잘지내고 계시고 있길 바래요 :D

소금님!! 보고싶었잖아요!!

건치도 넘나 부럽지만 건강한 잇몸이 먼저 눈에 들어오는군요
(요새 잇몸질환에 시달리고 있음 ㅠㅠ)

너무나 오랜만이십니다. 기린님! 짱짱짱 반가워요!!
저걸 잇몸으로 봐주셨다니 너무나 감사한 일이에요. 주변 분들한테 보여드리니 아무도 그렇게 봐주지 않더군요 ⊙..⊙ 아무튼 기린님 만만세입니다. 모쪼록 잇몸 완쾌하시길 바래요 :'0

처음엔 입을 앙다문 할아버지들(?)이 이가 좋으신가 했더니.. 그분들이 건치였군요. ㅎㅎㅎ

알아봐 주셔서 감사합니다 :D
주름을 넣는걸 좋아하다보니... 멍때리고 그리다보면 그림속 인물들은 금새 나이를 먹게되더군요 :)

잘 지내시죠~
그림이 뭔가 묘하면서도 느낌있네요:]

추천해주신 나르코스 보면서 잘 지내고 있습니다!!
보고 즐길게 너무 많다보니 그림 그리는건 소홀해지네요 :D
여하튼, cine님도 잘 지내고 계시길 바래요 :)

아 건치 필요합니다.. 이빨 아픈거 제일 싫어요..
이빨 아프면 딱 저 표정이 나오는듯..ㅎㅎㅎ

공포에 질러 치과선생님 손가락을 물어 뜯었던 어린 시절 저의 행동을 이제서야 반성합니다...
이빨 아픈거 너무너무 싫어요. 동물원님 말씀에 너무나 공감합니다 :'0

선홍빛 잇몸과 사람 얼굴을 한 이로군요! 소금님의 그림을 마스코트화 하면 엄청난 화제를 불러일으킬 것 같아요 ㅋㅋㅋㅋ 스팀잇에 계신 치과의사 분들은 당장 이 그림에 주목합니다!!!!!!!!!

무려! 송이님이 인정해주신 마스코트입니다!!! 주목해주세요 치과의사님들!!!!!
믿음과 신뢰 이외의 가치를 내원하는 환자분들께 제공해봅시다 :)

모델들이 "이~~"하고 한번 웃어줘야겠는데요^^

치과는 무서운 곳이에요. 어떻게 웃을수 있죠...?
움. 저는 마스코트 제작에 소양이 부족한 사람인 것 같습니다 :)

이 오묘함은 뭔가요 ㅎㅎ
빠져드는 그림이에요!!!
레드썬~!!

보면 볼수록 빠져드는 마성의 치아를 갖고싶습니다 :D
pooka 님 좋은 한주 되세요오 :)

치과 못갈것 같아요ㅋㅋ 무섭다는.. 그런데 그림이 너무 매력있어!!! +ㅁ+

매력있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런데요.. 제 환상속의 클라이언트님은 결국 나타나지 않으셨어요.... :'0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3
BTC 62777.23
ETH 3059.34
USDT 1.00
SBD 3.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