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chul님께서 요청하신 가족계정 대문 그림입니다.

in #art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친절한 이쏠씨 입니다. :D
친절한 이쏠씨는 며칠전 스티밋 공식 작명소장 @sochul 님께서 저에게 내려주신 이름입니다.

스크린샷 2017-08-17 오후 10.24.07 사본.png

증거사진 1

@sochul 님께는 개인적으로 SI 신규작가 지원을 비롯해서 니스팀 은총까지 정말 감사한 도움을 많이 받았습니다. 그래서 제가 스티밋에 더 빨리 자리를 잡고 열심히 하게 된 것 같습니다. (그리고 참고로, 소철님은 저에게 스티밋에 빨리 작업해 올리라고 하시는 분이십니다. 일명 소철 부장님 +ㅂ+ )

감사한 마음에 공개적으로 요청하신 가족사진 대문을 즐거운 마음으로 작업하여 보았습니다.

가족사진이니 배경이 필요할 것 같아 좋으셨던 가족 여행지를 여쭈어 보았습니다.
스크린샷 2017-08-17 오후 11.03.21.png

여러분 보이시죠? 저렇게 종종 나타나셔서 작업욕을 높이라고 막 보팅을 던져주고 가십니다. 증거사진 2

아무튼 산토리니가 제일 좋은 여행지가 될 예정이라는 정보를 입수하고, 아래와 같이 작업했습니다.
sochul_fam.jpg

마스터님을 포카리스웨트 돋게 상큼하게 표현한 것이 키포인트 입니다.

그런데 소철님의 작업욕을 높여라! 한마디가 귀에 맴맴거려서 지금까지 가본 중 제일 좋으셨던 훗카이도로 배경을 바꾸어 이렇게도 만들어보았습니다.

sochul_famLh.jpg

여기가 훗카이도 인지는 모르겠으나, 훗카이도가 또 라벤더로 유명하니 이렇게 우겨서 작업해봅니다. 이렇게 우기는 이유는 저작권에서 자유로운 배경을 찾다보니인거, 여러분 다 아시죠? ㅎㅎ

그리고 일벌리기 귀신, 친절한 이쏠씨는 광복절에 괜히 기분이 좋아져서 또 @skt1 님 배너가 부럽다는 댓글을 남긴 소철님께 아래와 같이 답글을 달았더랬죠.
스크린샷 2017-08-17 오후 10.25.40.png

그랬더니, 소철님께서 정말 기다리셨다는 듯이! 이렇게 아주 상세히 지시사항을 알려주십니다. (안여쭤봤으면어쩔뻔)

그래서 또 이렇게 쑝~ 뽑아보았습니다.
sochul_bar.jpg

조금 어줍잖게 그려진 찰리브라운과 친구들을 점프하는 스누피로 시선을 옮겨서 무마해보려는 전략이었습니다. 성공일까요?;;

휴우, 이렇게 해서 모든 작업이 끝났습니다.

소철님....이 대문...모두 받아 주실거죠?

(이번에 저랑 세트로 엮이신 @leesongyi 작가님과 롸임을 맞추어 보았습니다.)


배너를 그려주신 @leesongyi 작가님 감사합니다.

banner.jpg

Sort:  

이렇게 일 많이시킨 악덕 의뢰주라고 온 천하에 신고하시다니 ㅋ~
게다가 일 안하냐고 종종 찾아와서 보채고 ㅎㅎ~

산토리니와 훗카이도 세트 감사합니다~~
마지막 팔로미는 마음에 쏘~옥 들게 완벽합니다. ^^

역시 나이에 비해 마스터가 젤 젊고
마스터 뒷편 같은 세입자 한터킴은 쫓겨나지 않으려는 의지의 표현으로 집주인에게 겁나 딱 붙어있군요 ㅋ~
그나저나 포카리 광고풍을 제가 좋아하는건 또 어떻게 아시고 ㅎㅎ
마스터옷을 이렇게 맘에들게 ㅎㅎ

그러나..

제가 젤 나이들어 보인다는 - - ^
음.. 저도 뽀까리풍 흰바지에 파란색 웃도리(쩌어그 성당 뚜껑색정도..마스터님 옷보다 약간은 덜 파랗게) 입고 싶은데.. 같은 세입자인 한터킴도 저랑 같은 색깔로~
옷 바까주심 안 되죠 친절한 이쏠작가님~ 네? ㅋ~

옷만 바까주심 완벽히 맘에드는 가족대문 탄생일것 같은데~~ 한집에 기거하고 있음에 소속감을 가져보려구요~~

우와 역시 소철부장님 ㅎㅎ 알겠습니다! 소철님과 세입자 한터군 옷 색 변경 + 소철님 주름 좀 없애기 해서 내일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ㅋㅋ 그래도 마스터님보다 제가 더 젊어지면 쪼매 그러니까 한 오년만 젊게해주시면 어떨까 싶은 생각이 쏙닥쏙닥 ㅎㅎ

그럼요 ㅋㅋㅋㅋㅋ 의뢰주는 소철님이지만 최종의사결정권 및 작품구매만족도를 쥐고 있는 마스터님의 구미에 맞게! ㅎㅎ

나는 정말로 당신을 한국의 단어를 이해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다. 그러나 실패했다. ... 그리고, 나는 구글 번역을 사용했다. .. 나는 그것이 나의 비즈니스의 어느 것도 아니었다 고 생각한다. .. LOL

나는 정말로 당신을 한국의 단어를 이해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다. 그러나 실패했다. ... 그리고, 나는 구글 번역을 사용했다. .. 나는 그것이 나의 비즈니스의 어느 것도 아니었다 고 생각한다. .. LOL

당신은 충분히 노력했다...한국어의 어순과 상당히 비슷하다...칭찬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송이작가님 진짜 ㅋㅋㅋㅋㅋㅋㅋ 침대에서 몸 덜덜떨며 웃는중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leesongyi님 ㅋㅋㅋㅋㅋ 아 정말 노트북에 물 쏟을 뻔 했잖아요…. 진짜 빵 ㅋㅋㅋ

웃음을 주었다니. 대단히 만족. 기쁩니다...

ㅋㅋㅋ 왜 이렇게 웃기나요 tip! 1

으헝 팁까지 주시다니! ㅜㅜ (한편으로는 이렇게 윤님께서 팁을 주실만하게 웃겼다는 것에 간만에 뿌듯함을 느낍니다...) 감사합니다 윤님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송이님 !!!! 너무 웃기셔요 +_+

꺄르르륵 아이고 배야. 여기서 개그를 맘껏 뽐내고 계셨어요!
하마터면 못볼뻔했네 ㅋㅋ

@leesongyi 님 저 언젠가 이걸로 웹툰 한편 그려올릴래여 ㅋㅋㅋㅋㅋ 소재줍는비루쏠 ㅋㅋㅋ

옷을 갈아입은 소철님 가족 입니다 :D

ㅎㅎ 아주 마음에 듭니다.
10년은 젊어진듯 합니다. ^^
마스터께서 더 좋아하는게 아닐런지 ㅎㅎ

감사합니다 쏠님~~

마음에 드셨다니 정말 다행입니다 부장님 :D ㅎㅎ 수고비도 이렇게 빨리 보내주시고! 제 농담에도 즐겁게 반응해주셔서 너무나 감사합니다 ^^

ㅋㅋㅋ 제가 너무 키큰 것 같습니다만 ㅋㅋㅋ 사진에서라도 크니 기분 좋네요! 저도 잘보겠습니다 ㅎㅎ

한터님 ! 딱 이년뒤라고 생각하시면 되실듯? :) 좋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우와 ~ 짱이십니다~~ @sochul님 좋으시겠습니당. @leesol님 멋있습니다. 근데 조기 라벤더밭 일본말고 꼭 퐝세 같습니당 퐝세~

역시! 제가 수수님같이 이렇게 뙇 알아보시는 분이 계실 줄 알고 자진납세 했습니다 ㅋㅋㅋㅋㅋ 퐝세였군여 ^^

아니 뭐 꼭 확실한 건 아니고요… ㅋㅋㅋ 그림 솜씨 짱입니다. 근데 저 위에 @leesongyi님 댓글 때매 지금 본론에 집중이 안돼요 ㅋㅋㅋㅋㅋㅋ

백번천번 이해합니다 ㅋㅋㅋㅋ 수수님

다정한 가족의 모습이 참 보기 좋네요.. Sochul님 결정을 조심스레
지켜봐야 겠습니다. ㅎㅎ 현실감이 좀 더 있어 보이네요..

ㅋㅋㅋㅋㅋ 성민님이 말씀하신 현실감은 조금 옅게 해드리기로 했습니다 :) 감사합니다 ㅎㅎ

네 ㅎㅎ 수고하셨습니다.. 편안한 밤 되세요^^

다 너무좋네요 좋으시겠어요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멋지네요 멋지네요 멋져요 그냥 멋져요!

알티포유님 대문 작업기에 비하면 새발의 피에 불과합니다. 저도 의뢰 드려도 되나요? ㅋㅋㅋㅋㅋ

작업량과 포스팅에 정성과...!
재미있는 스토리텔링ㅋㅋㅋㅋ 즐겁게 보고가요:)

본격 소철님 고발 포스팅이었습니다 ㅎㅎ 재미있게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Greetings I am new I look for followers and I am following you good post

Thank you jhoshua :)

와우 대문부자 되셨네요~!!
소철님 부럽네요 흑흑 ㅎ

석트님은 송이작가님 원조 대문 소유자 +ㅁ+ 저는 석트님이 부럽습니다!

대문에 그려진 가족을 보니 미소가 지어지네요 ㅎ

감사합니다 ㅎㅎ 세분이 웃는 모습이 참 많이 비슷하시더라고요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71.38
ETH 3157.43
USDT 1.00
SBD 4.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