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란의 질주' 비트코인
오늘도 아침 출근길, 점심시간, 퇴근길 한손에 폰을 들고 암호화폐 거래소 창을 띄웁니다.
암호화폐에 대한 주변의 관심이 높아지며 저역시 비트코인을 하루 한번이상은 거래소를 통해 확인 합니다.
이렇게 이슈가 된데에는 그만한 이유가, 원인이 있겠죠?
그게 너무궁금하던차에 암호화폐에 관한 기사하나를 보고 발췌 하였습니다.
이제막 암호화폐에 관심을 갖게된 분이나 뉴비들에게 도움이 될까 첨부합니다.
오늘도 아침 출근길, 점심시간, 퇴근길 한손에 폰을 들고 암호화폐 거래소 창을 띄웁니다.
암호화폐에 대한 주변의 관심이 높아지며 저역시 비트코인을 하루 한번이상은 거래소를 통해 확인 합니다.
이렇게 이슈가 된데에는 그만한 이유가, 원인이 있겠죠?
그게 너무궁금하던차에 암호화폐에 관한 기사하나를 보고 발췌 하였습니다.
이제막 암호화폐에 관심을 갖게된 분이나 뉴비들에게 도움이 될까 첨부합니다.
으음... 하드포크를 시세 상승의 이유로 생각하고 있는 시점에서 뭔가 잘못 생각하고 계신것 같긴 한데 결과적으로는 지금 시세가 반대로 상승하는 호재로 작용하는 것도 사실이니까요.
우선은 못사둔게 아쉽네요^^;;;;
글을 엄청 작게 적으셨네요? 어떻게 하셨는지 궁금합니다..전 비트코인은 없고 스팀만해서 가격은 그리 관심이없지만 정말 엄청난 상승이죠.. 치타가떳네요
검색창에 마크다운 이라고 치시면 초보자인 저도 쉽게 알아볼 수 있도록 사용법이 나와있어요!!
그런데 치타가 뭐죠???
위의 글을 인용차 적으신것같은데 복사를 하면 치타봇이 글의 저작권이 의심되고 다른글을 복사했으류가능성이 있다고 알려주는 겁니다. 맨위 답글보시면 됩니다. 단 위의글은 유사글이라고 보팅까지 해준것같네여. 단 치타가 뜨면 유저들이 좋아하지 않을수있습니다. 저도 예전에 몇번 나왔는데 좀 신경쓰여 지금은 인용부분이 필요하면 > 태그로 씁니다 인용태그..
아 그렇군요. 정보전달 목적으로 가지고 온글인데 주의해야 겠네요! 감사합니다^^
예 알고있습니다 오해는 없는데 그렇게 버여질수있으니까요.. 인용하는건 나쁘지않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