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하고 아늑한 휴식을 위한 거실 인테리어 모음 - 1

in #kr-interior7 years ago (edited)

인테리어 대백과, 꿀하우스는 커뮤니티 회원분들의 제보로 만들어집니다 :)

제보 : 인스타그램 '꿀하우스' @ggulhouse


[거실 인테리어 BEST] 꿀하우스 16'1/2


추운 날엔 웜꿀하우스

5년차 부부의 두번째 신혼집이에요. 이 곳에서 딸을 출산해서 더 의미있는 집이구요, 따뜻하고 아늑한 느낌을 내고 싶어 우드톤에 작은 가구를 많이 사용했어요. 이번주 초에 세번째 집으로 이사를 와 정리중에 있답니다. 아가와 함께 할 이쁜 보금자리가 어서 완성되었으면 좋겠네요. 이 곳 인테리어 많이 참조할게요 :-)


[제품정보]

조명 : 까사미아 / 쿠션 : 무인양품 / 체크커튼 : 브리즈홈 / 거실커튼 : 고속터미널 / 1인쇼파 : 을지로 의자거리 / 3인쇼파, 거실테이블 : 마켓엠

제보 : 인스타@ warmcolors_


동갑내기 부부의 집

안녕하세요, 결혼한지 1년이 되어가는 동갑내기 신혼부부입니다. 우드와 화이트톤으로 최대한 따뜻하고 포근한 분위기를 연출해 봤어요. 평생 연애하듯 알콩달콩하고 싶은 마음을 담은 우리만의 공간이에요. 예쁘게 봐주셨으면 좋겠습니다 :)


[제품출처]

러그 : 한일카페트 / 소파, 소파테이블 : 리바트 / 우드블라인드, 수납장 : 한샘 / 대부분의 소품들 : 이케아 / 쿠션커버 : 고속터미널 지하상가


제보 : 인스타@ rosashin


사이좋은 의자

제 아이가 가장 좋아하는 공간인 거실과 안방입니다. 몰딩에 셀프 페인팅을 하던 중에 찍은 사진이라 완성된 모습은 아니지만 그래도 애착이 갑니다. 화이트와 원목을 좋아하여 대부분의 제품이 그러하고 커튼 사이로 들어오는 한낮의 빛이 따뜻한 공간입니다.


[제품정보]

식탁등 : 바이빔 / 침구류 : 담다앤홈 / 스탠드조명 : 한샘 / 거실장, 쇼파 : 리바트 / 쇼파매트, 놀이매트커버 : 나라데코 / 안방등, 거실등, 흔들의자, 아기의자 : 이케아


제보 : 인스타@ ulove_mom


시계 깔맞춤

방과 방 사이엔 원래 조명이 없어서 새로 선을 따와 설치했는데 덕분에 자연스럽고 따뜻한 느낌이 조금 더 나는 것 같아요. 가구들과 어울리게 원목 시계를 놓았고요 그림은 직접 그려 이케아에서 산 액자에 담아 놓았어요.


[제품정보]

조명 : 이케아 / 아기의자 : 미코 / 거실장 : 리바트 / 온풍기 : 제너스 / 시계 : 자연주의

제보 : 인스타@ ulove_mom


소박한 집

물건이 많이 없는 그냥 소박한 집이어요. 그치만 아이와 강아지와 온종일 함께하고있는 소중한 공간입니다.

[제품정보]

의자 : 가구인 / 조명 : 무인양품 / 아기의자 : 스토케 / 식탁 : 아날로그목공방

제보 : 인스타@ eggtree


보리차가 맛있을 것 같은 집

안녕하세요, 결혼 3년차 부부가 사는 작고 따스한 집이에요. 두사람이 살지만, 집에 손님 초대하는 것을 좋아해 6인 식탁을 쓰고 있답니다. 거실과 주방이 경계가 없는 집이라 쇼파로 경계를 만들어 보았어요. 스트레스 받을 때 가끔씩 집구조를 바꾸면 묘하게 해소가 되더라구요 :-) 꿀하우스에 소개가 되다니 :-) 기분 좋은 날이네요!

[제품정보]

식탁 : 데코룸 / 쇼파 : 시스디자인 / 오디오 : 아이리버 / 책장 : 리바트이즈마인

제보 : 인스타@ deerhj911


비움의 미학

방과 방 사이엔 원래 조명이 없어서 새로 선을 따와 설치했는데 덕분에 자연스럽고 따뜻한 느낌이 조금 더 나는 것 같아요. 가구들과 어울리게 원목 시계를 놓았고요 그림은 직접 그려 이케아에서 산 액자에 담아 놓았어요.

[제품정보]

조명 : 이케아 / 아기의자 : 미코 / 거실장 : 리바트 / 온풍기 : 제너스 / 시계 : 자연주의

제보 : 인스타@ ulove_mom


호강하는 거울님

안녕하세용^^ 결혼한지 2년차 된 중국새댁입니다. 한국으로 유학와서 현재는 지금 제 남편을 만나 결혼까지 하구 이번에 큰맘먹고 새집까지 마련했어요. 저희 집 인테리어나 디자인은 모두 셀프로 했어요. 조금 부족하지만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이곳은 저희 집 거실이에요. 저희 강아지들하고 함께 살고있어서 일부러 따로 확장공사는 안했어요. 거실은 배경이라던지 가구를 따뜻하고 차분해 보이는 느낌의 원목톤으로 통일했구요, 베이지색 대리석은 기존 아파트에 있었던건데 따로 손볼 필요가 없는 것 같아서 그냥 두었구요. 이 공간은 전신 거울을 활용했더니 공간이 넓어보이는 효과가 있더라구요^^


[제품정보]

화이트퍼리그 : 이케아 / 쇼파, 거실작은책장 : 리바트

제보 : 인스타@ lindasnow_


토리와 모리의 집

안녕하세요. 꿀하우스에 소개되어 무척이나 설레고 기분좋네요^-^ 그림을 그리고, 뭔가 만드는 것을 좋아하는 저는 키즈&홈데코 사이트인 트리앤모리를 운영하고 있어요. 조용하면 사고치고 있는 25개월 딸램, 그런 딸 종신노예 남편과 함께 살고있는 4년차 주부랍니다. 아이가 어리다보니 집을 마음처럼 꾸미지는 못하지만, 그래도 있는 환경 내에서 최대한 변화를 주고싶어 가구배치를 자주 바꾸는 편이에요. 소파는 사이드에 놓아 안락함을 유지하고(남편을 위한 배려), 테이블은 거실 중앙으로 옮겨 아이에게 가족과의 식사시간이 더욱 재미있게 느낄 수 있도록 해주었어요.

[제품정보]

테이블 : 포홈 / 소파, 의자 : 을지로 가구거리 / 러그, 스텐드 : 얼반아웃피터스 / 스트링선반 : 루밍 스칸디나비아센터 / 일러스트포스터, 쿠션, 블랭킷 : 트리앤모리


제보 : 인스타@ ladysunsun


최고의 조명은 햇빛

결혼 3년차 새댁이구요~ 감사하게 조금 일찍 우리부부가 이룬 첫 우리집 거실입니다 ㅎㅎ 이사한지 얼마되지 않아 썰렁하지만 살면서 차근차근 채워나가려구요 ㅎㅎ 빛이 너무 잘들어와서 제가 제일좋아하는 공간이에요^^


[제품정보]

쇼파 : 이자르 / 스탠드, 쇼파쿠션, 식탁매트 : 이케아 / 식탁 : 레트로하우스 (코코로(k)4인 식탁 텐바이텐 구입)

제보 : 인스타@ jungsun.kang.5


포근한 주말의 하루

저희 집을 소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제 막 결혼한지 두 달 된 신혼집의 거실이에요. 새 아파트라서 별다른 인테리어를 하진 않았고요. 네추럴한 컬러 톤을 좋아해서 화이트와 베이지로 색감을 맞췄습니다. 아침이면 햇살이 거실 전체로 들어와서 더욱 화사해져요.

[제품정보]

소파 : 리바트 / 테이블 : 벤트리 / 흔들의자 : 앳홈 / 커튼&쿠션 : 브리즈홈 / 선풍기 : 플러스마이너스제로 / 볼 조명 : la case de cousin paul(파리에서 구입)

제보 : 인스타@ momodamdam_


예술가 부부의 집

안녕하세요~ 꿀하우스 매일 잘 보고 있어요. 신혼부부 집이구요. 둘 다 예술 쪽 일하고 있어 가구 선택도 작품 수집하듯 하는 편이에요. 책장은 저희가 제작했습니다. 저희 집 거실은 한쪽 벽면이 책장이에요. 곧 태어날 아기를 위해 책 보는 분위기로 만들자해서 텔레비전도 방으로 넣어 버렸어요. 대신 스피커를 책장 아래 두어서 심심하지 않아요.

[제품정보]

책장 : 직접제작 / 스피커 : Geneva / 라운지체어 : Hermanmiller

제보 : 인스타@ spongelamb


엄마들만 아는 오후 네시의 감성

세 아이들이 제일 많이 머무는 공간이에요~ 녀석들이 돌아오기 5분 전, 거실도 저도 숨고르기를 하고 아이들을 맞이한답니다^^


[제품정보]

니트스툴 : 아티바움 / 책장, 책상 : 공방제작 / 1인용소파, 쿠션 : 이케아

제보 : 인스타@ _avecu


낮잠각!

아침 차려주고나니 쇼파가 날 부르네 퐁당하러가야지! 알록달록한걸 싫어해서 최대한 무채색으로 깔끔하게 꾸며본 24살 동갑내기 부부의 원룸 신혼집입니다!!


[제품정보]

조명등, 쿠션, 커튼 : 이케아 / 쇼파, 테이블, 러그 : 시스디자인

제보 : 인스타@ sojoooong


혼자살기에 특화된 집!

이듬해에 결혼하기 전까지 수진이(강아지)와 둘이서 사무실 겸 작업실 겸으로 지내려고 이사한 집입니다. 15평 정도밖에 되지 않는 집이라서 부엌과 작은 방을 터서 거실로 만들었어요. 혼자서 영화를 보고 책을 읽기에 딱 좋아요. 수진이 오줌 때문에 러그는 같은 걸로 세 장이 있습니다ㅋㅋㅋ

[제품정보]

보이는 제품 모두 : 이케아

제보 : 인스타@ seoulwoods


두 아들 사이 엄마의 공간

거실한 구석 저만의 공간이에요. 두아들을 키우는 육아맘이지만 작은 틈이라고 시간이 나면 저만을 위한 공간에서 시간을 보내요^^ 전 소중하니까요


[제품정보]

그림 : warmgraytail / 의자 : 에펠 암스윙체어 / 벽걸이 그물선반 : 마켓엠 / 조명, 철제수납장 : 텐바이텐 / 가습기라이트, 벽걸이CDP : 무인양품


제보 : 인스타@ feramelong


구석구석 부부의 애정이 가득한 집

안녕하세요. 저희 부부의 두번째 보금자리예요. 이 사진은 이사온지 얼마 안됐을때의 모습이예요. 깔끔한 화이트 컬러에 그레이와 오크 계열의 가구를 배치하여 약간은 무거우면서 심플하고 모던하게 꾸밀려고 했어요. 남편이랑 둘이 인테리어 공사부터 가구까지 고른 집이라 첫살림을 꾸린 신혼집 보다 더 애정이 가는 집이예요 :)


[제품정보]

거실장 : 인디테일 / 식탁 : 오블리크테이블 / 바구니 : Fermliving / 공기청정기 : Balmuda / 포스터 : PlayType / 콘센트 : Plugtruck / 식탁 조명 : muuto 언폴드 램프)


제보 : 인스타@ mirimi__


언니와 함께 사는 집

안녕하세요~ 이제 막 서른이 된 직장인이에요. 다들 신혼집으로 오해 많이 하시는데 친언니랑 둘이 살고 있구요~ 20평대 아파트로 컨셉은 블랙&화이트로 잡았어요~ 작은 평수인지라 화이트를 바탕으로 하고 블랙으로 포인트를 주었답니다. 아직 제가 보기에는 부족한게 많은 집인데 이렇게 꿀하우스에 소개되니까 조금 부끄럽긴 하지만 예쁘게 봐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제품 정보]

쿠션 : 데이글로우 / 거실러그 : 코코엘마 / 철제서랍장 : 이케아 / 주방 러그 : 이르마홈 / 쇼파 : 리바트 이즈마인 / 몬스테라액자 : 하일리힐즈 / 바스켓테이블 : 스칸디베베

제보 : 인스타@ jjeong.0125


겨울은 옹기종기 모여 귤 까먹는 계절

안녕하세요. 디자인 브랜드를 운영하는 @hellohanee 입니다. 개인적으로 공간은 소품, 패브릭, 가구배치가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옹기종기 컨셉으로 가구배치를 새로 했어요. 겨울 따뜻하게 나세요 :) 감사합니다!^^


[제품정보]

식탁 : 일룸 / 휴지통 : 이케아 / 러그 : 러그솔리드 / 벽데코 : 라운드스퀘어 / 소파 : 모벨카펜터 베르베르시리즈

제보 : 인스타@ hellohanee


플라워 아티스트의 거실

따스한 햇살이 곳곳에 스며드는 시간의 거실 풍경이에요. 이른 오전부터 오후 4시30분 딱 이맘때까지 햇살이 들어오는 것 같아요. 신혼집을 장만하고 가장 행복한 시간을 담은 거실입니다. 신혼집에 이사온지 딱 한달이 되었어요. 한달 동안은 거의 집에서 지냈던 것 같네요. 어느 곳 하나 소홀하지 않게, 손 안 가는 곳이 없게 인테리어만 한 것 같아요^-^ 보기만 해도 소중해지는 저희 집을 따뜻하게 봐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제품정보]

거실장 : BENS / 3인용그레이쇼파 : 두닷 / 1인용 쇼파 : westfrom / 동물무늬 대형러그 : 코스트코 / 거울 및 액자, 좌식식탁, 스탠드 : DIY / 쇼파패브릭(전부), 찬장, 블라인드 : 이케아


제보 : 인스타@ artist____y


강원도 워킹맘의 거실

강원도 사는 결혼 8년차 워킹맘이에요^^ 저는 그냥 별거없이 '비움'을 모토로 여백의 미를 중심으로 잡았어요ㅋㅋ 이집에서 산지 5년째 되어가는데 다행히 아직 살림살이가 크게 늘지 않았습니다ㅋㅋ 집안을 가득 채우는 것보다 적당히 비워두고 심플하게 살고싶어요ㅋㅋ


[제품정보]

쇼파 : 거스 / 서랍장 : 덜튼 / 사이드테이블 : 헤이 / 플로어스탠드 : 이케아 / 주방조명 : 노만코펜하겐 / 의자 : 카르텔 마스터체어


제보 : 인스타@ real__diary__minky


굿바이 주말

안녕하세요 저는 집꾸미기를 좋아하는 열심히 육아 중인 주부입니다. 밝은톤을 좋아해서 거실 벽지와 바닥재가 모두 화이트톤이구요, 그에 맞게 가구 또한 화이트+우드로 공간을 채웠어요. 꽃과 식물을 좋아해서 곳곳에 식물들을 배치해 두니 더 생기있는 느낌이 드는 것 같아요. 지금은 저희 집에 갓 태어난 아기가 있어 집꾸미기에 조금 제약이 생겼지만 아기가 있어서 집이 더 밝아진 것 같은 느낌이에요♥


[제품정보]

화분 : 드라코 / 니트스툴 : 코인푸프 / 러그 : housedoctor / 소파&스탠드 : 까사미아 / 포스터 : the poster club(직구) / 소파테이블 : normanncopenhagen

제보 : 인스타@ choiyuri__


천장등, 에어컨까지 패밀리룩

안녕하세요! 5살 2살 남매를 키우고 있는 육아맘이예요. 첫째아이가 개구쟁이여서 엄두를 못냈었던 화이트톤 인테리어인데 집안 분위기가 밝아져서 바꾸길 잘했단 생각이들어요. 저만의 공간도 생겼답니다 :)

[제품정보]

체어 : 카르텔 / 책상, 카페트 : 이케아 / 소파, 테이블, 조명 : 체리쉬 / 쿠션, 커튼 : 맞춤제작, 스타일앳홈 / 별모빌 : 페이퍼별랜턴


제보 : 인스타@ jiojia__

Sort: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감사합니다 찬찬히 읽어볼게요! ^^

안녕하세요 @ggulhouse
와 정말 인테리어가 예쁘네요. 저도 나중에 저런 집에서 살고 싶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래서 가끔 살거 없어도 이케아 가기도 해요 ㅎㅎ

뉴비시라면 # [제 3회] 뉴비끼리 맞팔 하자!!! EVENT for Newbie 에 참여해보세요. 스팀잇에서는 내 글을 봐줄 팔로워가 정말로 중요합니다. 참여하시고 팔로워 확보와 함께 SBD도 받아보세요 : )

저도 살거없어도 이케아 가는거 좋아합니다ㅎㅎ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맨 위의 집은 심플하고 따뜻해보이네요 ㅎㅎ

추운날에 딱 어울리는 분위기죠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3
BTC 64373.04
ETH 2775.53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