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돌운동기록: 10월 8 2018

in #actifit6 years ago (edited)

안녕안녕 형들 가즈아형들 안녕
오늘은 호수 두바퀴돌고 집에와서 스쿼트 100회했어
날씨가 추워졌는데
감기는 안걸리고 잘지내지???
다들 감기 조심하고 내일은 쉬는날이니 즐겁게 휴일을 보내길 바래
난 이제 부터 코딩이랑 싸울꺼야
아니 친해져보려고 ㅋㅋ
안마시는 아니 못마시는 커피도 먹었어
심장이 찢어질것같아 어지러워
차라리 맥주를먹을걸 그랬나봐 ㅋㅋㅋ

21203
Walking, Weight Lifting
Height
185 cm
Weight
69 kg
Body Fat
%
Waist
cm
Thighs
cm
Chest
cm

Sort:  

저도가끔 산책겸 걷는 곳인데 ㅎㅎ
저녁엔 제접 쌀쌀해서 뛰어야겠더라구요~

오호호 동네 주민이신가요!!
ㅋㅋㅋㅋ 같이 뛰어염!!

나 감기 걸린가 같어ㅠㅠ

약안먹을꺼잖아 ㅋㅋㅋ 생강차라두마시구
운동하지말고 푹자~!!

아내님한테 장염 옮은거같이 ㅠㅠ
약 나눠먹음 ㅠㅠ

약도 나눠먹고
알콩달콩하네 ~

와 ㅋㅋㅋ 2만보라니 ㅋㅋㅋ 들고 손으로 흔든거 아냐? ㅋㅋㅋㅋㅋㅋㅋ

내가 형인줄알아??ㅋㅋㅋㅋ 아침부터 돌아다녀봐 ㅋㅋㅋㅋ

ㅋㅋㅋ 하여간 홍길동이야 ㅋㅋㅋ

왜왜왜 ㅋㅋㅋㅋ?!!!

여기저기 출몰을 위해 아침부터 분주하게 ㅎㅎㅎ

형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먹어야겠어
나 사진보냈어 그림그려줘~^^

받아 100스달 입금잘하구 ㅋㅋ

20181009_151207.gif

나 kr-used 아닌데?ㅋㅋㅋㅋㅋ 땡 틀렸으니까 100스달은없다
kr-give 만든사람인데?ㅋㅋㅋ

형 분명 해본거 같다 ㅋㅋㅋ

웅!! 당연히 해봤지~~! 처음에 설치하구 신기해서 막 흔들어봤어 ㅋㅋ

되긴돼?ㅋㅋㅋㅋ
전동기 위에 올려놔야하나 ㅋㅋㅋ

ㅋㅋ 한 번 해봐봐 ㅋㅋㅋ

엉덩이를 흔들어봐

휴... 댓글보고 힘빠진다 ㅋㅋㅋㅋ

2만보를 걸으신건가요? 대단하네요. 저는 2천보도 못 걸은 것 같은데;;

날씨가 좋아서 걸을 맛이 나염!! ㅋㅋㅋ

손가락 개수가 의미하는 바가 있는 거야?
매번 다르네. ㅋㅋ

@promisteem 에서 매일 미션을 줘
손가락미션 운동후에 해야함 !! 인증방법이양

아하 ㅋㅋ 어쩐지~ 영혼 없는 스웩. 미션이었군. ㅋㅋ

코딩 화이팅😁

고마워 의사형
코딩 화이팅!!! ㅋㅋㅋ

promisteem님이 bbooaae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dufresne님의 Promisteem을 통한 주3회 운동 도전! 가즈아~ - Challenge three times a week with Promisteem! Gazza ~

bbooaae님의 홍보로 알게되셨다니 !! 잘 오셨습니다 :) 자기 자신과의 약속 지키며 리워드 받아가세요 !! 자주 뵀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오늘도 저작권 빚 갚으러 왔습니다..^^

ㅋㅋㅋㅋㅋ 그만 갚으셔도됩니다 ㅋㅋㅋㅋ

와우~ 2만!!
그리고 몸무게 부럽습니다...

ㅋㅋㅋㅋ 원래70키로였습니다.

Congrats on providing Proof of Activity via your Actifit report!
You have accordingly been rewarded 44 AFIT tokens for your effort in reaching 21203 activity, as well as your user rank and report quality!
You also received an 4.66% upvote via @actifit account.
Actifit reward structure has changed recently, and the new rewards and upvotes are based on your:

  • User rank: which depends on your delegated SP, accumulated AFIT tokens, rewarded post count and recent rewarded activity.
  • Post score: which depends on your activity count, post content, post upvotes, quality comments, moderator review and user rank.
    To improve your user rank, delegate more, pile up more AFIT tokens, and post more.
    To improve your post score, get to the max activity count, work on improving your post content, improve your user rank, engage with the community to get more upvotes and quality comments.

rulersig2.jpg
Chat with us on discord | Visit our website
Download on playstore | Download on app store
FAQs | Text Tutorial | Video Tutorial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3
BTC 62379.78
ETH 3034.69
USDT 1.00
SBD 3.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