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걸: 피투성이 전기톱 소녀 (2016) Bloody Chainsaw Girl, 血まみれスケバンチェーンソー

in #aaa5 years ago (edited)

1QjXfZSW0RcpUDoz46Xrqyy0iIL.jpg

배틀걸: 피투성이 전기톱 소녀 (2016) Bloody Chainsaw Girl, 血まみれスケバンチェーンソー

우구이수 고등학교의 소문난 일진, 기코는 학교일에 도통 관심이 없었다. 목표는 학교를 무사히 졸업하고 가업을 잇는 것 뿐. 그런 그녀의 등교를 방해하는 것이 있었으니… 바로 요즘 유행하는 신종 좀비 사이보그. 사이보그를 만들어내는 악당은 같은 학교의 괴짜 여고생 네로. 이제 기코는 학교와 학생들을 구하기 위해 전기톱을 들고 네로에 대항하게 되는데…

c004c6d54d095ab4ae554da9564711b4.jpg

형님들 잘들계셨는지요?

마이상의 노잼 일본영화가 도라왓습니다.

오늘 리뷰할영화는 목이날아가고 팔이날아가는 화끈한일본 미소녀 전기톱 액션 영화입니다.

전기톱을 기타가방에넣고 자전거를 타고 학교로가는 소녀앞에 사이보그 소녀들이나타납니다... 무섭..

이 소녀들은 학교친구에게 개조당한 사이보그소녀인데요.
무시무시한 기술을 구사하지만..
전기톱소녀앞에서는 아무것도할수없습니다..

여튼 이 영화는 아이들과는절대보아서는 안됩니다

만화가원작이라고는하나 전 원작만화를 보지않았으므로 원작을 잘 표현했는지는 모르겠습니다.

영화는 잔인함과 약간의 일본풍개그, 그리고 억지교훈이 어우러진 ..

skb에서 무료로보실수있습니다.

보면안되요


※ The following part is needed to put filled in and added to your text, as otherwise it will not be included later on phase II on Triple A.
※ 리뷰 하단에 다음 두가지 항목 포함 필수 (미포함 시 차후 자체사이트에 반영 안됨)

Sort:  

보면안되요

ㅋㅋㅋㅋ 시키는대로 할게요ㅎ

이영화는 아닌것같습니다 ㅋㅋ

마이형이 돌아왔다.
포스터가 아주 맘에 드네요 ㅎㅎㅎ
요런건 어떻게 찾아서 보는건지 ㅎㅎㅎ

skb에 무료영화로 풀렷습니다 ㅎㅎ

마이형 말대로,
아이들의 순수함을 가진 나는 보지 않는 걸로! 'ㅡ' ㅎㅎㅎ

이건.. 아냐... 넘나잔인해 ㅠ

어른이 보기에도 정신 건강에 안 좋을 것 같아요.ㅋ
그럼 누가 봐야 하나????

정신건강을해치지는않습니다 히히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5012.58
ETH 3101.28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