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두제작공 이야기. "The Small Shoemaker " by La Petite Cordonnier Team | CGMeetup

in #aaa5 years ago

CGmeetup 팀의 단편 애니..

시작할 때 픽사 분위기를 따라했네요. ㅎ

작은 구두제작공에서 일어나는 이야기입니다.

수제화 제작에 있어 최고의 기술을 가졌지만,

대량생산, 유통, 브랜드 파워, 마케팅 전략을 내세운 경쟁자 앞에서는 무력함을 느끼게 되네요.
이런 상황에서 자금은 바닥나고.. 할인 등의 촉진활동을 해 보지만, 사람들은 외면하게 됩니다.

더이상 물러설 곳이 없다고 생각될 때의 제안.


이 애니는 자영업자들의 현실을 잘 보여주고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천직으로 여기고 평생 해왔던 자신의 일이 변화되는 외부 환경에 따라 외면을 받게 되고, 경쟁에서 밀릴 수 밖에 없는 현실을 보여준다는 생각이 듭니다.

작지만 강한, 자신의 일에 자부심을 느끼며 일 할수 있는 그런 점포들이 많이 유지되었으면 하는 바램을 갖게 되는군요.

Sort:  

요즘에는 수제가 인정받는데 현실반영이 시급하네요
언급하신 기술을 가진 영세업자분들의 성공을 기원합니다!!

장사를 하는데 있어서도 각 기업간, 점포간 경쟁이 치열하게 이루어지는 것 같아요. ; 많은 사람들이 함께 성공하는 모습을 상상해봅니다.

예전에는 동네마다 수제화를 만들어서 파는 가게들이 있었죠. 어디로 다 갔을까 싶네요.

점점 수제화 장인들도 다시 나타나겠죠?

다시금 나타나지 않을까 싶어요~ ㅎ

Posted using Partiko iOS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2
JST 0.034
BTC 64647.93
ETH 3160.25
USDT 1.00
SBD 4.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