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리뷰] 증인

in #aaa5 years ago (edited)

downloadfile (2)(1).jpg

“목격자가 있어. 자폐아야”
신념은 잠시 접어두고 현실을 위해 속물이 되기로 마음먹은
민변 출신의 대형 로펌 변호사 ‘순호’(정우성).
파트너 변호사로 승진할 수 있는 큰 기회가 걸린 사건의 변호사로
지목되자 살인 용의자의 무죄를 입증하기 위해 유일한 목격자인
자폐 소녀 ‘지우’(김향기)를 증인으로 세우려 한다.
“아저씨도 나를 이용할 겁니까?”
자기만의 세계에 빠져 의사소통이 어려운 ‘지우’.
‘순호’는 사건 당일 목격한 것을 묻기 위해 ‘지우’를 찾아가지만,
제대로 된 인사조차 나누지 못한다.
하지만 그날의 이야기를 듣기 위해 지우에게 다가가려 노력하는 ‘순호’,
시간이 흐를수록 조금씩 ‘지우’에 대해 이해하게 되지만 이제 두 사람은
법정에서 변호사와 증인으로 마주해야 하는데…
마음을 여는 순간,
진실이 눈앞에 다가왔다

추석특선 영화 많이들 보셨나요
요즘은 꼭 추석특선이 아니어도 영화 볼수 있는 곳이 많긴 하지만
추석특선 영화 보는 재미가 아직은 있는거 같아요
개인적으로 국가부도의 날 꼭 보고 싶었는데
다 끝나고 나서 알았다는 ;;;;;
알람이라도 해놓을걸 그랬어요 ㅋㅋㅋㅋㅋㅋ

아쉽지만 다음을 기약하고
토요일 저녁에 방영한 증인을 봤습니다
이 영화도 보고 싶었는데 마침 하더라구요..

이 영화를 이끌어가는 변호사 역할의 정우성과
자폐아 역할을 너무너무 잘해준 김냄새양 ㅎㅎㅎ
김향기를 김냄새로 부르더라구요
신과함께에서 하정우가 그렇게 불렀다고 하네요
이쁜아가씨에게 냄새라니...ㅋㅋㅋㅋㅋㅋ

변호사 순호(정우성)은 자폐아인 지우(김향기)를 이용하려고 했지만
곧 자신을 자책하며 다시 재판을 하면서
지우에게 아저씨는 좋은사람입니다라는 말을 듣쥬..

김향기는 자폐아 역할을 아주 잘 소화해냈더라구요
어렸을때 부터 연기경력을 아주 잘 쌓아온듯 합니다

자폐아이긴 하지만
굉장히 똑똑하지 않나 싶어요
아저씨는 좋은사람입니까?
난 정신병자 입니까?
아저씨는 좋은사람입니다 라는 명대사를 남겼쥬..
앞으로도 기대가 되는 배우가 아닌가 싶어요~

순호는 지우의 생일파티에 초대되어 다시 만나
지우가 순호에게 달려가 와락 안기며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는 순간이
인상깊게 남네요


Sort:  

꼭 봐야 겠어요. 이걸 못봐서..

추천합니다~~

Hi @greenlatte!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044 which ranks you at #10801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not changed in the last three days.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94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63.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You have already convinced some users to vote for your post, keep trying!
  • Try to work on user engagement: the more people that interact with you via the comments, the higher your UA score!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스팀잇에 영화리뷰 포스팅을 보면 진짜 많은 영화가 있다는게 느껴집니다 ㅎ

Posted using Partiko iOS

저도 느끼는 바 입니다 ㅎㅎ
못본영화가 이렇게나 많다니요~~

전 이 영화 보고 정우성을 좋아하게 됐답니다. 그 전에는 너무 거들먹거려서 좀 싫어했거든요.ㅋㅋ

연기력이 조금 더 나아진거 같긴하더라구요 ㅎㅎㅎ

5시!
전화해서 수학문제 물어보기!!
명절에 저도 이 영화 넘 의미있게 봤어요..

저도 명절 마무리는 이 영화로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40
BTC 70446.49
ETH 3571.68
USDT 1.00
SBD 4.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