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리뷰] 먹고 기도하고 사랑하라

in #aaa5 years ago

downloadfile (2).jpg

용기가 필요한 당신을 위한 기적같은 여행
인생에 한번쯤은 용기가 필요하다?!
딱 일년! 신나게 먹고, 뜨겁게 기도하고, 자유롭게 사랑하라!
안정적인 직장, 번듯한 남편, 맨해튼의 아파트까지 모든 것이
완벽해 보이지만 언젠가부터 이게 정말 자신이 원했던 삶인지
의문이 생긴 서른 한 살의 저널리스트 리즈.
결국 진짜 자신을 되찾고 싶어진 그녀는 용기를 내어 정해진
인생에서 과감하게 벗어나 보기로 결심한다.
일, 가족, 사랑 모든 것을 뒤로 한 채 무작정 일년 간의 긴 여행을 떠난 리즈.
이탈리아에서 신나게 먹고 인도에서 뜨겁게 기도하고
발리에서 자유롭게 사랑하는 동안 진정한 행복을 느끼고 있는 자신을
발견하게 되는데… 이제 인생도 사랑도 다시 시작할 수 있을까?
용기가 필요한 당신을 위한 기적 같은 감동 실화!
지금, 당신과 함께 떠납니다~

이번주 테마가 여행이네요
전 여행하면 이영화가 딱 떠오르네요
1년간의 휴가가 주어진다면 어떻게 써야 할지 모르겠지만
어쨋든 1순위는 여행이 아닐까 싶은데요

어느나라를 정할지 고민에 빠지겠지만요..

겉보기에는 아무 문제없어 보이는 주인공은
모든것을 멈추고 삶을 재정비 하기 위해 여행을 떠나는데
현실에서는 그럴수 있는 용기나 여유를 가진사람이 없기에
대리만족을 시켜주는 영화가 아닌가 합니다

이탈리아에서는 맛있는 음식을
인도에서는 먼지 낀 석양으로 마음을 사로잡고
발리에서는 눈부신 바다가 사람의 마음을 시원하게 해줍니다

영화보는 내내 같이 여행을 다니는 기분이 들쥬
나도 나만의 여행 위시리스트를 만들고 싶어지는 영화입니다

결말이 조금 아쉽기는 하지만
활짝 웃는 줄리아 로버츠를 보실수 있습니다


URL : https://www.themoviedb.org/movie/38167-eat-pray-love?language=en-US
평점 : AA

Sort:  

어디가서 놀고먹고 한 1년 푹 쉬고싶네요 ㅎㅎ
좋은하루되셔요~~

저의 버킷리스트네요 ㅋㅋㅋㅋㅋ

저도 봤어요.^^ 먹고 여행하고 사랑하고싶네요.ㅎ

저도요..특히 여행하고 싶은계절이네요~~

Hi @greenlatte!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044 which ranks you at #10801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not changed in the last three days.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118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88.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You have already convinced some users to vote for your post, keep trying!
  • Try to work on user engagement: the more people that interact with you via the comments, the higher your UA score!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저도 이번 주 테마 보고 이 영화 리뷰 쓰려고 했는데..ㅋ
전에 봤는데, 참 좋았었거든요.
시간 되면 다시 보고 쓰려고 했는데, 우선 뒤로 미뤄야겠네요.^^

왜요~
써주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33
TRX 0.11
JST 0.035
BTC 67020.94
ETH 3270.13
USDT 1.00
SBD 4.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