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 티라노: 영원히, 함께" - 우정, 사랑 그리고 희망에 관한 이야기

in #aaa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버들붕어입니다.^^

"안녕, 티라노: 영원히, 함께"는 한국, 중국, 일본이 공동으로 제작과 투자를 하고 일본의 데즈카 프로덕션에 외주를 주어 제작된 시즈노 코분 감독의 2018년 애니메이션 영화입니다.

한일중 합작 영화이긴 하지만 아무래도 일본 감독이 만든 애니라 그런지 한일 불매운동의 영향을 많이 받았답니다.

네이버 평점을 보면 일본 애니라 보면 안된다, 합작 영화라 봐도 된다 등등..많은 말들이 있더군요.
배급사에서도 한국 영화라고 홍보를 하고 있어서 이 부분에 있어서 자세하게 알아봤답니다.

공식적으로는 우리나라가 개발,투자, 기획, 총괄을 했고 일본의 데즈카프로덕션에 외주를 두어 제작 85%는 한국지분15%는 중국지분이라고 하네요.

"안녕,티라노: 영원히, 함께"를 총괄프로듀서 하신 강상욱 프로듀서님은 한국영화가 맞으며 정치적 이슈와 문화적인 소비는 구분을 해야한다고 이야기를 하더군요.

요즘 일본불매운동으로 인해 맘카페 같은 경우 보면 안된다는 글들을 종종 볼수가 있습니다.하지만 전 아이와 함께 극장에서 봤습니다. 아이가 너무나 좋아하는 공룡 이야기였고 영화의 전체 제작비의 85%를 한국이 투자하였으며 일본에게 지급되는 로열티가 전혀 없다고 하더군요. 진짜 그런지는 모르겠지만요. 사실 아이와 함께 볼만한 영화가 별로 없었답니다.

1.jpg

개요 : 애니메이션 한국 98분 2019 .08.14 개봉

감독 : 시즈노 코분

출연 : 시영준(티라노 목소리), 정혜원(프논 목소리), 이세은(톱스 목소리)

등급 : [국내] 전체 관람가


줄거리

2.jpg

넌 이제, 혼자가 아니야
가슴 아픈 비밀과 소중한 약속을 간직한 ‘티라노’와 ‘프논’이
그들만의 천국을 찾아 떠나면서 펼쳐지는
우정, 사랑 그리고 희망에 관한 이야기


3.jpg

영화를 보면 배경은 공룡 멸망하기 직전의 이야기를 다룬듯 싶습니다. 빙하기가 머지 않았는듯 추위로 인해 먹이를 구하기가 힘들어 하는 공룡들~~

4.jpg

특이하게도 육식을 거부한 티라노~~
과일열매만 먹는 육식공룡은 상상할수가 없는 내용입니다. 실제 과일만 먹으니 육식공룡이라고 할수도 없겠죠.

5.jpg

그리고 나쁜 공룡으로 나오는..이름은 까먹었네요.ㅋㅋ

6.jpg

나쁜 공룡이지만 귀여운 면도 있는 공룡 친구들.^^

7.jpg

사실 어린이 애니매이션이지만 어른이 같이 보기에도 괜찮았던 애니였습니다.
마지막 부분은 정말 슬프더군요. 저희 아이도 슬퍼 했었어요. 제 품에 꼭 안겨서 무섭다고 이야기를 하는데 ~~ 티라노의 죽음을 받아들이기 힘들었던 제 아이도 슬픔 감정을 무서움으로 표현을 하더군요. 저도 슬퍼서 눈가에 눈물이 살짝 맺혔답니다.ㅎㅎ

정말 재미있게 잘 본 영화였습니다. 영화를 보고 나서 다른 사람들의 후기들을 읽어보니 저와 같이 느낀 분들도 많았지만 재미없었다고 느끼신분들도 계시더군요. 어떤 엄마는 너무 잔인하다고 ~~ 어린이 만화에서 육식공룡들이 초식공룡을 잡아먹는 장면들을 보면서 아이들이 공포를 느꼈다고 이야기 하신 분도 계시던데.. 모르겠습니다. 사람마다 보는 관점이 다르다보니..

하지만 저는 아이와 함께 볼만한 애니로 정말 추천하고 싶은 영화입니다.~

Sort: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700K SP virus707 account.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공룡 애니네요 ㅎㅎ

공룡 나오는거면 일단 아이들에게 점수 먹고 들어가져ㅋ

저도 일본 감독이라 안봤는데^^;;;
나중에 다운받아서 봐야겠네요.저희집도 공룡덕후 있거든요.^^

다운받아서 볼만해여 ^^

고녀석 맛있겠다. 시리즈(?)라고 해서 기대가 돼요 ㅎ

그건 보지 못했는데 제목이 자극적이네여 ㅋㅋ

포스터에 일본인 이름들이 부각되어 있어서 피해보긴 했겠어요;;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애니일듯 합니다.

공룡들이 너무 귀엽네요,^^
명절에 동생의 권유로 다시 포켓몬을 시작했는데, 이 영화에 나오는 공룡들을 보니 포켓몬 생각이 나네요.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107.21
ETH 3073.84
USDT 1.00
SBD 3.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