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특선영화 - 내안의 그놈

in #aaa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버들붕어입니다.^^
다들 추석 연휴 잘 보내고 계신가요? 어제 추석특선영화로 sbs에서 저녁 10시 20분에 "내안의 그놈"이라는 영화를 하였습니다.

물론 따로 챙겨 보려고 한건 아니였는데 우연히 tv채널을 돌리다보니 영화가 시작하더군요. 영화소개하는 프로그램에서 잠깐 소개된걸 봤는지라 어느정도 스토리는 알고 있었답니다.
물론 뻔한 스토리이긴 하지만 집에서 보기에 딱 좋은 영화였어요.^^

1.jpg

개요 : 판타지, 코미디 한국 122분 2019 .01.09 개봉

감독 : 강효진

출연 : 진영(동현), 박성웅(판수), 라미란(미선)

등급 :[국내] 15세 관람가


줄거리

옥상에서 떨어진 고등학생 동현(진영)이 길을 가던 엘리트 아재 판수(박성웅)를 덮치면서 제대로 바뀐다!? 게다가 판수는 동현의 몸으로 첫사랑 미선(라미란)과 존재도 몰랐던 딸 현정(이수민)을 만나게 되는데… 대유잼의 향연, 넌 이미 웃고 있다!

2.jpg


3.jpg

"내안의 그놈"은 진영, 박성웅 주연의 코미디영화입니다.
기업형조폭 두목인 장판수(박성웅)과 고등학교에서 괴롬힘을 당하는 왕따 김동현(진영)이 사고로 인해서 육체가 바뀌는 코믹 영화입니다. 바디 체인지라는 설정이 기존 영화에서도 많이 봤었던 흔한 설정이지만 나름 관객들의 반응을 이끌었던 영화입니다.

6.jpg

영화에서는 영혼이 바뀌는 "진영"이 거의 원톱 주연이라고 할 만큼 비중이 높았습니다. "박성웅"은 생각했던것보다 영화에서의 비중이 좀 떨어지는 편이여서 좀 아쉽긴 했어요. 사실 제가 원톱 주연인 진영이 누구인지도 잘 몰랐으니깐요.

처음에 진영이 살찐 모습으로 나왔는데 처음 보는 배우였는지라 와이프한테 물어보니 와이프도 처음 본다고 하더군요. 그러다가 극중에서 열심히 운동을 하여 체중이 확 빠지게 된답니다. 살이 빠진 주인공 "진영"은 살이 쪘을때와 얼굴이 너무 달라서 같은 사람이 아닌 다른 사람 2명에서 한사람의 역할을 연기한게 아닌가 싶더군요. 와이프가 인터넷으로 검색을 해보니 같은 사람이라고 하더군요. 요즘은 분장술이 정말 뛰어나네요.ㅎㅎ 살이 빠지니 저렇게 훈남으로 변하게 되다니...저도 빨리 살을 빼야겠다는 생각이 팍팍 들더군요.^^

4.jpg

왕따였던 고등학생이 싸움을 잘하는 조폭과 영혼이 바뀌면서 그를 괴롭혔던 일진들을 물리치는 부분은 나름 재미가 있었습니다.그리고 박성웅은 귀여운 연기 캐릭터를 보여주었는데 기존에 보여줬던 캐릭터와는 전혀 다른 모습을 보여주더군요. 아저씨가 그런 귀여운 연기를 하니 좀 닭살이 돋더군요.ㅋㅋ

5.jpg

라미란과의 관계에서도 조금 웃음이 터지긴 했었답니다. .
그래도 코미디 장르라 유치한 장면들이 조금 많이 나오긴 했었습니다. 웃음코드도 엄청나게 빵 터지는 폭소 부분도 좀 부족하긴 했었구요.. 사실 제가 좋아하는 장르는 아니였는지라 tv에서 방송을 하지 않았다면 아마 보지 못했던 영화가 아닐까 싶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장르도 아니고 그렇다고 좋아하는 배우가 나오지도 않았으니깐요.

박성웅, 박진영, 라미란등 배우들의 연기는 괜찮았습니다. 그리고 조연들의 연기도 괜찮아서 나름 재미있게 봤습니다. 물론 해피엔딩으로 영화는 마무리가 되었답니다. 사실 결과가 제가 생각했던것과는 달라서 조금 아쉽기도 했지만요.^^

명절날 가족들끼리 모여서 보기에는 괜찮았던 영화인거 같았어요. 아마 이번 추석뿐만 아니라 앞으로도 명절에 자주 방송되지 않을까 싶어요.

Sort:  

아저씨가 귀여운 연기를 해야되서 비중이 줄었나 ㅋㅋ 하는 생각이 들었네요. 감독님도 보기힘든.. ㅋㅋㅋ 이 영화 언제 한번 보고싶네요.

배우들이 연기가 좋았던, 재미있는 영화였어요 ㅎ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700K SP virus707 account.

저는 추석 전에 티비에서 하길래 봤는데..아직도 진영이 누군지 모르겠어요.ㅎㅎㅎ

박성웅은 이제 누구나 아는 대배우인 듯합니다.
저도 진영은 누군지 모르겠네요...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1
BTC 62166.63
ETH 3021.89
USDT 1.00
SBD 3.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