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nance 계정 본인인증 3개월만에 통과하기(Feat. 얼굴인식 안되는분들을 위한 TIP)

in #sct5 years ago (edited)

bi.jpg

안녕하세요. @zzings입니다.

드디어, 길고긴 Binance KYC(본인인증 LV2)가 완료되었습니다. 첫 인증 시작 이후로 3달 이상은 걸린것 같습니다.
20190707_111756.jpg
바이낸스의 런치패드 티켓이 1계정당 최대 5장이기때문에, 티켓을 더 얻기 위해서는 추가 계정이 필요했고, 와이프의 계정을 인증하기 위해 시작했었는데, 5년전의 여권의 사진과 현재의 사진을 본인이라고 인식하지 않아서, 통과가 힘들었습니다.

인터넷에 검색해봐도, 이에 대한 해결방법이 딱히 있지 않아서, 참 애를 먹었습니다. 혹시, 저와 비슷한 고충을 겪는분들께 도움이 되고자 포스팅 합니다.

바이낸스는 여권의 사진과 본인 셀카 사진을 자동 인증 프로그램으로,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데요. 이것이 통과되지 않으면.. 참 답도 없습니다. 다양한 방법으로, 셀카를 찍어봤지만.. 5번정도 실패한것 같습니다.

그래서, 바이낸스의 support에 인증 통과 요청을했습니다.
support.JPG

Binance의 Support 페이지로 가시면 됩니다.

바이낸스의, support는 사용자가 많아서 그런지, 회신오는데 한 2일정도 걸립니다.

그럼 아래와 같이, 3가지를 제출하라고 메일이 옵니다.
01.jpg

  • 현재까지 업로드한 ID카드 사진 전부
  • "Binance, Verify my account [email protected]과 현재의 날짜가 적힌 메모를 들고 찍은 사진"(여기까진 다른거래소의 KYC와 같음)
  • 인증을 위해 사용한 ID 혹은 PASSPORT를 들고, "today is date/month/year , Binance verify for [email protected]" 를 말하는 동영상 제출

이 3가지를 제출하고, 끝나는것이 아니라, 바이낸스에서 추가로 필요한 서류들을 제출하라고 요청을 더 합니다. 저는 좀 짜증이나서.. 더이상 요구하는것을 제출하지는 않았습니다. 그렇게 2주를 기다렸더니, 드디어 아래와 같이 인증이 완료되었다는 메일을 받았습니다. 휴 감격스럽네요.
02.jpg

이제, 바이낸스의 런치패드의 당첨확률이 11%까지 급격히 상승하여, 당첨이 좀 어려워졌지만, 어려워진만큼.. 더 큰 수익을 얻을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번 Elornd 런치패드는, 상장이후 17배까지 급등하여, 제 지인 몇분은 10배 이상의 큰 수익을 얻으셨네요.

BNB를 들고 아무것도 하지 않으면, 많이 손해보는것 같으니.. BNB 홀더분들은 꼭 런치패드에 참가하시길 권합니다. (현재까지 손실은 1번도 없었습니다.)

감사합니다.

Sort:  

안녕하세요. ^^
자동보팅이 안 들어가서 이제 발견하고 수동보팅 드립니다. 태그에 nahasct를 넣어주셔야 자동보팅이 들어가요. ^^ 좋은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700K SP virus707 account.

좋은 내용 감사합니다. 최신 버전의 KYC 신원 인증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https://94bit.com/binanceregisterkr/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9529.60
ETH 2657.58
USDT 1.00
SBD 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