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의 초짜 캘리그라피!zoethehedgehog (59)in #kr • 9 years ago 오늘 캘리그라피 수업에 나갔어요:) 마지막 타임에 강사님이 쓰고 싶은 걸 써보라 해서 어설프지만 두 개 글을 써봤네요:) #life #art
Cheer Up!
글이 너무 귀여워요~~
익숙해 지시면 닉네임 저하나 이벤트로 써주시는 걸로~^^**
(그냥 막 던지고 갑니다..^^)
넹 ㅎㅎ 닉네임은 아이디로 할까용 :3
투럽맘이 좋아용^^~
넹 ㅎㅎ
글씨는 저의 부끄러움중하나입니다. 너무 못쓰거든요. 좋은 글씨체로 발전하세요. ^^
저도 못 써요 :) 악필이에용
조이님 그림공부만 하고 계신줄 알았더니 캘리그라피 수업까지 듣고 계셨군요!
글씨체 넘 귀여워요^^
저도 조이님의 첫번째 사진속 문장처럼 살고 싶네요 ㅎㅎ
하하.. 오늘이 첫수업이었어용
글씨가 동글동글한게 자유분방한 느낌이 물~ 씬 나네용!
ㅎㅎ 감사합니당
오~ 캘리그라피까지... 배움의 욕구가 상당하신 듯 보여요^^
익숙해지시면 저도 막 써달라고 조르러 올 거에요ㅎㅎ
넹 ㅋㅋㅋ 근데 익숙해지기가 어려울 듯해요 ㅜㅜ
저도 캘리그라피 관심이있어서 수업들어봤는데
마음처럼 잘 되지 않더라고요ㅋㅋ
근데 재밌어서 또 배워볼려고요~
조이님 마지막 글씨체 귀여워요~발전가능성 뿜뿜~:-)
감사해요! 발전해야 겠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