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액의 필요성" - 건강

in #kr-newbie7 years ago

image

우리가 병원에 ​​갈 때마다 입원 한 모든 환자가 주입 될 것입니다. 일부 아픈 사람들은 메스꺼움이나 구토로 인해 먹을 수 없기 때문에 병원에 와서 자신의 요청에 따라 병원에 입원하게하고 주입을 요청합니다. 일부는 약한 느낌이 들었고 주입이 더 기분 전환되도록 요청했기 때문에 병원에 왔습니다. 병원의 한 의사가 병원에서 의사에게 진찰을받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병에 걸린 환자의 상태가 여전히 평소처럼 먹고 마시지 만 정맥 내 주입을 위해 입원하게 될 환자를 제안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실제 주입의 목적은 무엇입니까? 음식을 대체하는 것입니까? 또는 환자가 더 신선한 상태가되는 비타민으로


image

많은 의사들이 환자에게 정맥 주사액이나 주입을 권장하는 몇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1. 낭비 된 체액 교체하기


    인체는 50-60 %의 액체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우리 몸을 최대한으로 움직이려면 많은 유동성이 필요합니다. 심한 구토, 설사 및 심한 출혈이있는 환자의 경우 많은 체액이 낭비되어 많은 신체 조직에 체액이 부족하거나 탈수증이 발생합니다. 정맥 주사는 체액을 유지하기위한 가장 중요한 요법이므로 체내에는 체액이 부족하지 않습니다.



  2. 전해질 잔액 유지 보수



    신체의 전해질 균형은 신체에 의한 아르기닌 바소프레신 ​​(AVP)의 방출에 의해 조절됩니다. AVP는 몸이 탈수되었을 때 몸이 버리는 물의 양을 줄임으로써 물과 소금의 균형을 유지하는 역할을합니다. 그러나 몸 상태가 탈수되지 않아도 고통, 스트레스, 메스꺼움, 구토 및 염증 과정 (염증)에도 불구하고 신체가 AVP를 방출 할 수있는 몇 가지 조건이 있습니다. 이러한 조건에서 신체는 체액이 부족한 상태가 아니지만 AVP는 방출되어 신체가 과도한 체액이되고 나트륨 염의 농도가 낮아집니다. 이런 이유로 의사는 몸이 탈수 상태가 아닐지라도 보통 주입을 계속합니다.

  3. 에너지로 포도당 필요



    아픈 사람의 경우 일반적으로 식욕을 감소 시키거나식이 섭취를 전혀하지 않으며, 아픈 사람의 칼로리가 증가합니다. 몸에 칼로리 섭취가 없다면 몸은 지방과 단백질을 신체의 여러 부분에서 분해하여 여전히 자신의 에너지를 생산합니다. 이런 이유로 만성적으로 아픈 사람들은 체중 감량과 근육 질량을 줄일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지방과 단백질의 분해를 막기 위해 포도당을 포함하는 액체가 있습니다



Thank For Reading My Writing, @yuzul

Sort:  

뉴비는 언제나 응원!이에요.
팁! : 100$이상 보상을 자주 받으시는 고수분들은 뉴비를 위해 kr-newbie를 아껴주세요!, 이 글 쓰신 작가분을 위한 댓글은 아니에요! 아니 어쩌면 뉴비시니까 위하는 것일지도 모르겠네요 ㅎㅎㅎ.
10.42% 보팅
현재 보상량 : [ 평균 - 0.58 / 5개 / 합계 : 2.88 ]

  • kr-newbie 보안관 봇! (beta 0.5.0 - 2017/07/17)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56790.06
ETH 2345.62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