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it 가입했습니다. 인사드립니다.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올해 3월부터 블록체인에 관심을 가지게 되어 투자 중인 평범한 25살 학생입니다:)

지인의 추천으로 가상화폐 세계에 들어온 지 2개월 좀 넘게 지났는데 참 많은 변화가 있었던 것 같습니다. 제가 처음으로 투자한 가상화폐는 이더리움(ETH) 이었는데, 당시 25,000원 정도 하던 것이 지금은 30만원 언저리에서 놀고 있으니 말이죠. 그때 투자했던 30만원을 무려 3배!가 넘는 100만원으로 불려 재미를 봤던 기억이 아직도 생생합니다.

때로는 '그때 샀던 이더리움을 아직까지 가지고 있었다면 더 크게 이득을 봤을텐데..' 하는 생각도 하지만 [잃은 것을 아쉬워 하는 것보다 덜 이득 본 것을 아쉬워 하는 것이 훨씬 낫다] 라는 생각으로 앞으로는 다양한 코인들에 관심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저는 블록체인 시스템과 가상화폐의 무궁무진한 가능성을 믿습니다. Steemit 코인과 여러 알트코인들의 성장을 기원하며, 잘 부탁드립니다 여러분:)

Sort:  

그래도 젊은 나이에 남들보다 빨리 시작한다는것은 그만큼 더 기회가 많다는 거죠..
앞으로의 기회를 잘 잡기 바랍니다.^^

반갑습니다.
기회는 항상 있지요
누가 잡느냐? 차이 ??

환영합니다~!

저도 얼마전에 스팀잇을 시작한 뉴비입니다! 활동하면서 알게된 것들을 글로 적어봤습니다.
혹시 스팀잇에 대해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아래 글을 읽어보시고 댓글로 질문해주세요! 성심성의껏 답변해드릴게요!

그리고 얼마전 자기소개 공모전을 열었는데, 참여하신 분들이에요! 관심있는 분이 있다면 팔로우해보세요!

감사합니다 좋은 안내서가 도움이 됐어요ㅎㅎ

환영합니다.
25000원이면 자기전에 눈에 아른거리는 가격이긴 하겠네요

환영합니다

스팀의 세계로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반갑습니다 :) 앞으로 쓰실 글들 기대하겠습니다.

반갑습니다

환영합니다 벤티입니다

스팀잇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아침부터 긍정적인 글을 읽으니 저도 오늘 하루 긍정적으로 보내야겠다는 생각이드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7435.35
ETH 3528.53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