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트풀에서 EOS BP에 대한 홈페이지를 만들었네요.

in #kr8 years ago

https://www.eosantpool.com/

두둥!!! 홈페이지 주소가 eos antpool 입니다!!

국내 BP관련애들도 포스팅한적이 없는데

난데없이 중국 앤트풀애들을 포스팅하네요...이건 홍보라기 보단 염탐......그리고 중국어가 안되니 한국어번역기를 돌려서 봅니다~~

'f2pool보다는 앤트풀이 더 강력할꺼같긴합니다!!...'라는 생각으로 페이지에 접속했는데 구체성이 떨어지네요.

앤트풀에 대한 소개를 누르니

이런 이미지가 나오네요...뭐 앤트풀모르는분은 없을꺼같으니 패스!!


앤트풀에서 이런걸 한다는데 사실 다른데와 구분되는 특징이 없습니다.

그냥 앤트풀이라는 브랜드 빨.... 비트매인이라는 브랜드 빨....입니다. 아직까지는요!

4명입니다!! 무언가 게임 작업장에서 게임을 하다 나와서 바로 찍은 사진인듯한 네명의 표정........

돈도 많은데 좀 잘 찍지..

페이지는 만들어졌으나 별정보가 없고 유일한 정보는 아마도

텔레그램 주소 같습니다.

국내 : t.me/AntPoolEOSCN

인터내셔널 : t.me/AntPoolEOSUS

라고 합니다.. 여기서 국내는 중국입니다!!!

Sort:  

흠... 사람 외모보고 판단하면 안되는거지만 이건 외모의 문제라고 하기보단 너무 신경을 안쓴게 문제인거 같네요;;

좋은 게시물 ....이 게시물은 나를 위해 매우 유용합니다 ... 정말이 게시물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 공유 주셔서 감사합니다 ....

리우 판 파이널판타지.. 죄송합니다

애들 머리모양이 뭔가 고등학생들 대충 데려다 놓고 찍은것 같기도 하고
ㅋㅋ
신뢰가 잘 안가네요

아마 비탈릭을 처음 보는 사람들도 비슷반응일꺼에요

아......갑자기 수긍이 가네요 ㅋㅋㅋㅋㅋㅋ

근데, 이사진속의 어린 녀석을 보면서 자괴감이 들까요.
어린녀석들인듯한데... 부럽다~~

다들 경력은 어마어마합니다!

그렇겠죠.
중국 인재풀에서 명성을 가지게 되었고,
이렇게 오치님의 글에도 발탁될 정도였으니까요.ㅋㅋㅋ

아 사진 진짜 빵터지네요. ㅋㅋㅋㅋ

이제 새로운 트렌드로 !

앤트풀 모르는 분 여깄어요. ㅋㅋㅋ 헉.

중국이 많은 일을 하는 것 같아요^^ 사진이 좀 그러네요ㅋ

게임작업장에서 게임하다 바로 찍은사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 좀 잘 찍지...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3
JST 0.083
BTC 64066.67
ETH 1746.70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