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vy league Invests Coin

in #sct5 years ago (edited)

미국 동부 8개의 명문대학을 상징하죠. Ivy League 대학들이 코인에 투자를 하고 있습니다. 전세계에서 가장 수준이 높다는 최고의 지성들이 투자처로 코인을 선택했습니다.

미국 대학에서 코인에 투자를 하고 있다는 것은 공공연한 사실이었는데요, 이제 조금씩 표면화되어가는 것 같습니다.

암호화폐에 대한 사항은 선진국과 후진국 사이에 풀어야할 문제가 많은 걸로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아직까지도 암호화폐 규정에 대해 세계적인 합의점을 찾지 못하는 것이겠죠.

하지만, Ivy league 의 이러한 움직임은 시사하는 바가 크다고 생각합니다. 어떤 식으로든 점점 암호화폐의 자산가치를 인정하는 분위기가 형성되어져 가는 것 같습니다.

국내도 하루빨리 암호화폐에 대해 제대로 된 인식이 자리를 잡아으면 좋겠네요.

...

미국의 명문대학인 아이비리그 대학 대다수가 암호화폐 관련 프로젝트에 투자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28일(현지시간) 암호화폐 전문 매체 코인텔레그래프에 따르면 최근 조사결과 150개 대학 기금(endowments) 중 94%가 직접 또는 펀드를 통해 암호화폐에 투자했다.

조사 대상 80% 이상이 미국 기반 대학이며, 나머지는 영국, 캐나다 소재 대학이었다.

이번 조사에서 가장 흥미로운 점은 응답자의 54%가 암호화폐에 직접 투자했다는 점이며, 46%는 크립토 펀드를 통해 간접 투자한 것으로 나타났다.

해당 매체는 “암호화폐의 가격 변동성(volatility), 규제에 대한 우려, 유동성(liquidity) 부족 등에도 불구하고 전 세계 대학들이 암호화폐 산업에 발을 담그기 시작했다”고 설명했다.

앞서 지난 2018년 10월 하버드, 예일, 스탠포드, MIT 등 다수 대학이 암호화폐 분야에 투자했다고 알려진 바 있으며, 하버드 재단이 블록스택(Blockstack) 토큰 세일에 약 1,150만 달러를 투자했다고 지난 4월 블룸버그 통신이 보도했다. 최대 재단을 보유한 하버드와 예일은 약 392억 달러, 300억 달러 규모의 재단을 보유하고 있다.

http://coinreaders.com/4367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코인蟲:지갑] 최고의 지갑, 300여 코인/토큰 지원하는 원자지갑 Atomic Wallet 설치하고 airdrop (추천코드 Promo Code = 102NR4)

[코인蟲:지갑] 최고의 지갑, 300여 코인/토큰 지원하는 원자지갑 Atomic Wallet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4
BTC 63956.43
ETH 3320.30
USDT 1.00
SBD 3.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