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 & T 가상화폐 결제 가능

in #sct5 years ago (edited)

미국 최대 통신기업이죠, AT & T 에서 비트코인과 비트코인 캐쉬로 결제가 가능해진다고 합니다. 미국내 몇 개의 주에서는 세금 환급이나 지급에 비트코인을 결제 수단으로 활용한 예는 이미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번의 AT & T의 가상화폐 결제는 조금 차원이 다른 이야기인 것 같습니다.

비주류에서 주류로 올라섰다는 느낌이 듭니다. 미국 최대의 통신기업에서 일상에서 무척 친밀한 부분을 차지하는 휴대폰 비용등 통신 비용을 비트코인으로 결제한다는 것은 암호화폐의 화폐 가능성을 활짝 열었다는 측면에서 시장에 주는 효과도 무척 클 것 같습니다.

지금의 암호화폐 시장은 과거 비트코인 광풍때와는 사뭇 다른 분위기가 형성되어져 가고 있는게 아닐까요. 거품이 거치고 조금씩 자기 자리를 찾아간다는 생각이 듭니다. 모쪼록 이러한 분위기 계속 이어져 갔으면 좋겠습니다.

시대의 큰 대세에 함께 하고 있다는 느낌이 드네요.

...

미국내 버라이존과 함께 2대 통신사인 AT&T가 가상화폐 결제서비스 BitPay와 제휴하여 통신 이용료 결제로 비트코인과 비트코인캐시로 결제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시작한 것이 알려졌다. 이에 따라 이 회사 관계자는 가상화폐 결제를 받아들이는 '미국 최초의 무선 네트워크 기업'이 됐다고 설명했다.

AT&T사의 사업 본부 관계자 Kevin McDorman는 " 최근의 비즈니스 트랜드에 맞춰 이용자 일부에 가상 통화로의 지불 수단을 제공하기에 이르렀다, AT&T사는 늘 고객의 편의에 맞춰 앞서가는 자세로 항상 서비스를 향상시켜 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미국에서는 일부 주에서 세금의 지불이나 환급에 비트코인을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가 개시되어 왔지만, 친밀한 비용인 휴대전화 등의 청구서 지불에도 미국 전역에서 가상화폐의 이용이 개시된다는 것은 업계에도 큰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이번 AT&T사와 제휴가 실현된 BitPay사는 미국의 가상 통화 페이먼트 기업으로, 온라인 기업에 가상 통화 결제를 가능하게 하는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

이처럼 미국의 대기업들이 속속 가상화폐 결제를 도입하는 것은 서서히 가상화폐가 인지되기 시작했다고 볼 수 있다.

한편 2019년에 들어서 연초 대비 BTC가격은 이미 100%이상 상승하는 등 오랜만의 상승 장세에 시장은 달아오르고 있지만 이번의 급등은 2017년의 거품과 비교해서 사회에서 실제 이용 및 보급의 발전이 이루어지고 있는 것이 최대의 차이라고 할 것이다.

https://www.dailycoinews.com/dailycoinews/article/read.do?articleNo=3756&lang=kr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광고 기능을 소개 합니다

지난주에 dclick 에서 Advertise 기능이 오픈 되었습니다. Advertise 메뉴 ...

Sort:  

메이저 사용처가 생겼다는 것만으로도, 의미를 부여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거대 통신사에서 요금을 낼 수 있다니 !

이제 차츰 상용화되어 가겠죠 ~

Posted using Partiko iOS

jcar토큰 보팅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2863.58
ETH 2464.59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