펌)매월 암호화폐로 4천만 달러를 거래하는 필리핀

in #busy6 years ago

매월 암호화폐로 4천만 달러를 거래하는 필리핀
2018년 6월 26일

필리핀은 점차 암호화폐 친화적인 지역으로 성장하고 있다.

필리핀의 중앙은행인(Bangko Sentral ng Pilipinas, BSP)의 자료에 따르면, 필리핀의 디지털 통화 규모는 한달에 4천만 달러에 가까운 암호화폐 전환이 발생하고 있으며, 꾸준히 그리고 건강하게 증가하고 있다고 Business World가 보도했다.

영국 금융 감독원의 ChuchiG.Fonacier 부사장은 디지털 통화에서 현지 통화로의 전환이 올 1분기 동안 3674만 달러를 기록했으며, 이는 국가 최대 암호화폐 거래소 두 곳의 데이터를 인용 하였다고 말했다.

비교해 보면, 비트코인 가격이 2만 달러에 이른 2017 년 4분기의 월평균 3 천 8백 27만 달러에서 떨어졌다. 비트코인 가격이 엄청나게 하락했지만, 월별 암호화폐 트랜잭션의 예상 평균치에서 작년 1월에서 6월 사이에 약 880 만 달러 밖에 차이가 나지 않는다.

베니웨어
중앙은행(BSP)는 리스크 관리 요건을 부과하고 돈 세탁 위험을 제거하는 등 비트코인, 이더리움 등의 암호화폐 전환을 규제하는 규칙을 시행했다.

국가의 통화 정책 담당자는 암호화폐의 이점, 특히 플랫폼이 제공하는 편리함과 속도 뿐만 아니라 돈 (가치)을 이동하거나 이전하는 더 저렴한 방법임을 인식하고 있다. 그러나 초기 기술은 자금 세탁, 해킹 위협 및 기타 사이버 범죄를 비롯한 다양한 형태의 위험에 노출되어 있다.

영국 금융 감독원의 Fonacier 부사장은 12월 중앙은행(BSP)이 투자로 사용될 때 비트코인과 같은 디지털 통화에 대한 통합 규제를 마련하기 위해 시장 규제 기관인 증권 거래 위원회와 협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비트코인은 수익 창출 도구(투자 도구)와도 같습니다. 위험이 있지만, 기본적으로 관리 할 수 ​​있습니다. 실시간으로 편리하고 빠른 속도를 원하는 것이라면 비트코인과 같은 암호화폐를 사용할 충분한 이점이 있습니다. ”

동시에 자금 세탁 방지위원회(Anti-Money Laundering Council)는 거래를 엄격하게 모니터링하고 의심 거래를 보고함으로써 더러운 암호화폐의 흐름을 관리하는 몇가지 규칙을 도입했다.

^^스팀코인 4천만 달러가 한 국가에서 꾸준히 거래되면
진짜 대박인데 정말 좋은 선순환 구조로 이뤄질수 있는
코인으로 대박나길 바랍니당^^

Coin Marketplace

STEEM 0.23
TRX 0.12
JST 0.029
BTC 66117.27
ETH 3560.84
USDT 1.00
SBD 3.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