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산 이자카야 추천! 맛과 분위기 모두 맛집~ ‘코하루’ Tasty life#114.
안녕하세요 @talkative-bk입니다.^^
오늘 여러분께 소개할 맛집은
식사와 안주 모두 충족시킬 수 있어
여러번 방문하고 싶어지는 '코하루'입니다.
- 서울 영등포구 당산로 237
월-토11:00 - 15:00 / 18:00 - 02:00
일요일 휴무
코로나19 바이러스에도 안심할 수 있는
초음파 식기세척기 설치매장 인증!ㅎㅎㅎ
점심에 남편이 회를 먹어서ㅋㅋ
블랙타이거 새우튀김 주문~
또 추천메뉴로 표시되어 있던
시나몬 오사쯔도 바로 같이 주문했네요ㅋㅋ
아 그리고 맥주도요!
진짜 즉시 만들어주시는지 조금 걸리긴 했지만
드디어 영롱한 자태의 새우튀김이!
새우 길이 보이시나요???
아주 잘 뻗은 새우 세마리가 정갈하게~~ㅋㅋ
그 아래로 양파튀김, 고구마튀김, 단호박튀김,
쑥갓튀김이 숨어있습니다 ㅎㅎ
하나하나 꺼내서 보니 튀김 옷도 바삭바삭한 것이
깨끗한 기름에 바로 튀긴 듯 했구요~
재료 자체가 좋은 것 같더라구요~~~
새우부터 먹어보았는데요~
적당한 두께의 튀김 옷 속에 통통한 새우살이
입에 넣자마자 씹히는 맛이 아주 좋았어요 ㅠㅠ
살살 녹네요 ㅠㅠ
튀김 먹는 도중에 시나몬 오사쯔도
야금야금 먹다보니 정말 순삭ㅋㅋㅋ
구황작물 좋아하는 저로선 고구마 튀김에 이어
고구마 스틱까지 더해지니 세상 행복♥
허니버터 계피소스가 아이스크림처럼
시원하게 같이 나와서 찍어먹는 거였어용ㅎㅎ
예술적인 튀김 먹다보니 시원한 생맥주가
엄청엄청 땡기더라구요ㅎㅎㅎ
들이키느라 맥주 사진 못 찍음ㅋㅋㅋ
튀김 먹고 생맥주 딱 들이키니 캬~~~~~
절로 나오는 감탄사~~ 이 맛에 이자카야 오죠ㅋㅋ
진짜 정신 없이 먹다보니 배가 넘 불렀습니다ㅎㅎ
정말 식사하러 오기에도,
안주 먹으러 오기에도 안성맞춤인 곳!!!
다음엔 남편이랑 다시 와서
꼭 모듬 사시미를 먹기로 했습니다~~^^
맛 좋고 분위기 좋은 이자카야 코하루에서
점심, 저녁을 즐겨보세요~~~~~
@talkative-bk, Beautifully and Artistically plated dishes. Enjoy your time ahead and stay blessed.
Thank you so much~ My pleasure:)
Welcome. 🙂
Happy to meet you again:)
🙂🙂
튀김 바삭바삭 때깔도 고와보여요!!!
생맥주랑 딱인 안주들이였던 것 같네요~ 저도한잔하고 싶어집니다
크~~ 야밤에 위가 춤을 추네용ㅎㅎㅎ
바삭~ 바삭함이 전해옵니드앙~! 💙
항상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2020 ♨스팀♨ 위로 가즈앙~! 힘차게~! 쭈욱~!
야밤에 다시 보니 침샘자극ㅎㅎ
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