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산 이자카야 추천! 맛과 분위기 모두 맛집~ ‘코하루’ Tasty life#114.

in Korea • 한국 • KR • KO6 years ago

3231ACC1-2FF1-493C-AFAC-B878DC788F82.jpeg
안녕하세요 @talkative-bk입니다.^^

오늘 여러분께 소개할 맛집은
식사와 안주 모두 충족시킬 수 있어
여러번 방문하고 싶어지는 '코하루'입니다.

  • 서울 영등포구 당산로 237
    월-토11:00 - 15:00 / 18:00 - 02:00
    일요일 휴무

21E85B77-AA2F-4C01-AC13-49213601B8E3.jpeg
코로나19 바이러스에도 안심할 수 있는
초음파 식기세척기 설치매장 인증!ㅎㅎㅎ

E2178B89-C717-4565-B961-5469EE246DB1.jpeg
점심에 남편이 회를 먹어서ㅋㅋ
블랙타이거 새우튀김 주문~

또 추천메뉴로 표시되어 있던
시나몬 오사쯔도 바로 같이 주문했네요ㅋㅋ
아 그리고 맥주도요!

6117953C-1D2B-4109-86BC-3C14DB75AED1.jpeg
진짜 즉시 만들어주시는지 조금 걸리긴 했지만
드디어 영롱한 자태의 새우튀김이!

새우 길이 보이시나요???
아주 잘 뻗은 새우 세마리가 정갈하게~~ㅋㅋ

86640BFA-DCB7-4ADC-AC91-BCD5A7FCF198.jpeg
그 아래로 양파튀김, 고구마튀김, 단호박튀김,
쑥갓튀김이 숨어있습니다 ㅎㅎ

하나하나 꺼내서 보니 튀김 옷도 바삭바삭한 것이
깨끗한 기름에 바로 튀긴 듯 했구요~
재료 자체가 좋은 것 같더라구요~~~

새우부터 먹어보았는데요~
적당한 두께의 튀김 옷 속에 통통한 새우살이
입에 넣자마자 씹히는 맛이 아주 좋았어요 ㅠㅠ
살살 녹네요 ㅠㅠ

41F9805A-DE93-4947-83B5-29D7B486B984.jpeg
튀김 먹는 도중에 시나몬 오사쯔도
야금야금 먹다보니 정말 순삭ㅋㅋㅋ

구황작물 좋아하는 저로선 고구마 튀김에 이어
고구마 스틱까지 더해지니 세상 행복♥

허니버터 계피소스가 아이스크림처럼
시원하게 같이 나와서 찍어먹는 거였어용ㅎㅎ

예술적인 튀김 먹다보니 시원한 생맥주가
엄청엄청 땡기더라구요ㅎㅎㅎ
들이키느라 맥주 사진 못 찍음ㅋㅋㅋ

튀김 먹고 생맥주 딱 들이키니 캬~~~~~
절로 나오는 감탄사~~ 이 맛에 이자카야 오죠ㅋㅋ

진짜 정신 없이 먹다보니 배가 넘 불렀습니다ㅎㅎ
정말 식사하러 오기에도,
안주 먹으러 오기에도 안성맞춤인 곳!!!

다음엔 남편이랑 다시 와서
꼭 모듬 사시미를 먹기로 했습니다~~^^
맛 좋고 분위기 좋은 이자카야 코하루에서
점심, 저녁을 즐겨보세요~~~~~

Sort:  

@talkative-bk, Beautifully and Artistically plated dishes. Enjoy your time ahead and stay blessed.

 6 years ago 

Thank you so much~ My pleasure:)

Welcome. 🙂

 6 years ago 

Happy to meet you again:)

튀김 바삭바삭 때깔도 고와보여요!!!
생맥주랑 딱인 안주들이였던 것 같네요~ 저도한잔하고 싶어집니다

 6 years ago 

크~~ 야밤에 위가 춤을 추네용ㅎㅎㅎ

 6 years ago 

바삭~ 바삭함이 전해옵니드앙~! 💙

항상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2020 ♨스팀♨ 위로 가즈앙~! 힘차게~! 쭈욱~!

 6 years ago 

야밤에 다시 보니 침샘자극ㅎㅎ

 6 years ago 

ㅋㅋ ^^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3
JST 0.083
BTC 62523.92
ETH 1664.08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