때아닌 여름에 철쭉을 보았네요. 응달이라 늦게 핀 모양이네요. ㅎㅎsusunhwa (56)in #kr • 8 years ago (edited) 철쭉이 여름에 피어있어 여러분들께 보여 드릴려고 신기하기도 하구요. 물봉선화 같기도 하고 아시는분 있나요. 노란 장미가 다 지고 있어서 아쉽습니다. 그래도 예쁘죠~~^^ 이꽃도 이름 아시는분 계시나요. ㅎㅎ #kr-newbie #jjangjjangman #howsmate #kr-life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들려 주셔서 고맙습니다. !!
즐거운 불금되세요.
Upvote this blog post. https://steemit.com/christianity/@bible.com/verse-of-the-day-hebrews-4-16-nlt
꽃들이 색깔이 다들 가지각색이네요~
너무너무 이쁩니다
꽃사진보니 꽃이 보고싶어지네요!!
주말엔 여친과 공원쪽으로 가봐야겠어요
주말에 여친과 공원에 가신다구요.
행복하게 맛있는거 드시고 즐기고 오세요. ~~^^
이시기에 철쭉이라니요. .
이런 신기한 일이. .
저도 깜짝 놀라어요ㅎㅎ
너무 예뻐서 햇빛 보기가 어려운 곳이라 이제 피엇나 봅니다~~^^
그래도 꽃을 기분이 좋아지네요~^^
네 저도 기분 좋습니다 ~~^^
좋은밤 되세요ㅎㅎ
물봉선인가 한 꽃은 베고니아 같습니다~
늦게 피긴 했어도 철쭉꽃 색깔이 곱습니다~^^
베고니아요.
꽃을 피운게 신기해요 ㅎㅎ
잇님들은 척척 박사 이시군요
모든걸 다알아.
그래도 모르는거 많아요 ㅎㅎ
마지막 꽃은 제라늄이죠.
아 제라늄 감사합니다~~^^
좋은 저녁보내세요 ~~~
이름 처럼 꽃을 사랑하시는 군요~~~^^
전 어느게 철쭉인지는 모르겠습니다만
노란 장미도 빨간 장미처럼 예쁘네요
정열의 빨간색과 다른 묘한 매력이 보이네요~~~^^
대문 사진이 철쭉 이애요.
노란장미가 예뻐요. ㅎㅎ
색감 좋은 이쁜 꽃을 보니 기분이 좋아집니당^--^
때아닌 철쭉이 모든 분들께 기분 좋게 하네요.ㅎㅎ
꽃이름은 늘 오리모중이네요
꽃들아 미안혀 ㅠㅠ
봄에 일찍피는 철쭉이 한여름에 피어 신기하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