때아닌 여름에 철쭉을 보았네요. 응달이라 늦게 핀 모양이네요. ㅎㅎ

in #kr8 years ago (edited)

D0DD52AE-19AB-4CA9-943B-0C694A451A38.jpeg

철쭉이 여름에 피어있어 여러분들께 보여 드릴려고 신기하기도 하구요.

29E613E0-AC66-4652-8EF6-CCDD3BCDF85A.jpeg

6E8C05BF-EE5D-4DC0-8A2F-F2CD22BBE986.jpeg
물봉선화 같기도 하고 아시는분 있나요.

CBBE2DF7-FEAD-4DA8-8B0A-22886610044B.jpeg

F1FC94D0-16AA-412E-9B90-CA201D2832F8.jpeg
노란 장미가 다 지고 있어서 아쉽습니다.
그래도 예쁘죠~~^^

EFD5A76C-36DB-4BD5-BE4A-A02988F94A22.jpeg

DAD7286F-4CA2-412D-AEA5-EDA3FD92A05A.jpeg

이꽃도 이름 아시는분 계시나요. ㅎㅎ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들려 주셔서 고맙습니다. !!
즐거운 불금되세요.

꽃들이 색깔이 다들 가지각색이네요~
너무너무 이쁩니다
꽃사진보니 꽃이 보고싶어지네요!!
주말엔 여친과 공원쪽으로 가봐야겠어요

주말에 여친과 공원에 가신다구요.
행복하게 맛있는거 드시고 즐기고 오세요. ~~^^

이시기에 철쭉이라니요. .
이런 신기한 일이. .

저도 깜짝 놀라어요ㅎㅎ
너무 예뻐서 햇빛 보기가 어려운 곳이라 이제 피엇나 봅니다~~^^

그래도 꽃을 기분이 좋아지네요~^^

네 저도 기분 좋습니다 ~~^^
좋은밤 되세요ㅎㅎ

물봉선인가 한 꽃은 베고니아 같습니다~
늦게 피긴 했어도 철쭉꽃 색깔이 곱습니다~^^

베고니아요.
꽃을 피운게 신기해요 ㅎㅎ

잇님들은 척척 박사 이시군요
모든걸 다알아.

그래도 모르는거 많아요 ㅎㅎ

마지막 꽃은 제라늄이죠.

아 제라늄 감사합니다~~^^
좋은 저녁보내세요 ~~~

이름 처럼 꽃을 사랑하시는 군요~~~^^
전 어느게 철쭉인지는 모르겠습니다만
노란 장미도 빨간 장미처럼 예쁘네요
정열의 빨간색과 다른 묘한 매력이 보이네요~~~^^

대문 사진이 철쭉 이애요.
노란장미가 예뻐요. ㅎㅎ

색감 좋은 이쁜 꽃을 보니 기분이 좋아집니당^--^

때아닌 철쭉이 모든 분들께 기분 좋게 하네요.ㅎㅎ

꽃이름은 늘 오리모중이네요
꽃들아 미안혀 ㅠㅠ

봄에 일찍피는 철쭉이 한여름에 피어 신기하지요~~^^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3
JST 0.084
BTC 64030.19
ETH 1728.17
USDT 1.00
SBD 0.42